일야중계 npb분석 재팬야구 일본야구뉴스 일본 함・도라 1이토 149킬로!두 삐샤리”우천 콜드”도 실력 보였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일야중계 npb분석 재팬야구 일본야구뉴스 일본 함・도라 1이토 149킬로!두 삐샤리”우천 콜드”도 실력 보였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057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본야구분석 일야뉴스 npb중계 재팬야구 니혼햄의 드래프트 1위 이토오 히로미 투수(23)=토마코마이 코마오=이 프로 진출 후 첫 실전 등판이 되는 청백전( 나고)에 선발.타자 둘 모두 12개를 던진 곳에서 우천 중지가 됐지만 실력을 나타내는 데는 충분했다.

    바닥의 진흙 악재도 문제 삼지 않았다. 선두의 마츠모토군을 포 파울 플라이로 잡아내자, 히라누마의 초구에 이날 가장 빠른 149킬로그램을 계시 슬라이더와 스플릿도 사용 끝은 2루수 땅볼로 요리했다.”더 던지고 싶은 기분도 있었지만, 타자 상대로 던지고 한 안심입니다”라고 만족한 얼굴도 “투수 우위인 시기.착오가 없도록 하겠다”와 의식의 높이도 보였다.

    쿠리야마 감독은 ” 훌륭했다. 다른 구질을 던졌을 때 브레드도 없다. 너무 안정된 것”과 마운드의 모습을 격찬했다. 이토의 다음 등판은 20일 라쿠텐과의 연습 경기( 긴)를 예정.라쿠텐은 하야카와 타카히사 투수(22)=와세다 대학=등판이 농후하고, 드라 1간의 던지다.도 볼 만하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