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팬야구뉴스 npb중계 일야분석 한신 D1위 사토우 테루, 실전 4경기 연속 안타 파워에 라쿠텐 벤치 소란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재팬야구뉴스 npb중계 일야분석 한신 D1위 사토우 테루, 실전 4경기 연속 안타 파워에 라쿠텐 벤치 소란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088
    가일오부장
    중재자

    npb분석 일야중계 한신 춘계 캠프(16일 라쿠텐전, 오키나와·기노자)”3번·3루”에서 출전한 드래프트 1위의 사토우 테루 아키 내야수(21)=근대=이 제2타석에 가운데 안타로 실전 4경기 연속 안타를 쳤다. 0-1의 네회 선두에서 타석에 가면 바뀐 듯한 왼손 투수 이케다 하야오의 140킬로를 포착, 타구는 왼쪽 중간에.빠른 중견수·동남방도 한 걸음 가지 않고 외야 잔디밭에 뛰었다.

    제1타석에서 경악의 풀 스윙을 보였다. 한번 1죽음 1루에서 타석에 가면 2구째였다. 낙천의 선발·타카다 모에의 134킬로를 강진.아쉽게도 타구를 마치고 파울이 됐지만 방망이는 두동강 분지르며, 외야 스탠드를 유유히 넘어가는 타구에, 라쿠텐 벤치도 발칵 뒤집혔다.

    이어 3구째 145㎞짜리 직구로 중견수 플라이로 막아내었지만, 이것도 막힌 타구가 중견 펜스 앞까지 갔다.범타라도 호랑이의 뱃고동 1이 보기 드문 잠재력을 발휘하고 있다.

    사토우 테루는 7일 청백전(기노자)부터 실전 4경기 연속 안타. 신들린 루키가 반격의 포문을 열면 이어 4번, 이노우에가 좌익 선상으로 2루타를 때려이、삼루.1죽음이라며 6번, 하라구치가 2점 가운데 안타로 한신이 역전됐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