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팬야구분석 일야중계 일본야구뉴스 아오키 격리 생활 중에는 원격 훈련”절대 마이너스 아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재팬야구분석 일야중계 일본야구뉴스 아오키 격리 생활 중에는 원격 훈련”절대 마이너스 아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871
    가일오부장
    중재자

    재팬야구분석 일야중계 일본야구뉴스 아오키 격리 생활 중에는 원격 훈련”절대 마이너스 아니다”

     

    일본야구중계 npb분석 산케이 스포츠에서는 코로나 사화에서 실시되고 있는 리모트 인터뷰 등을 수시로 게재 중. 3일은 집중 취재에 응한 야쿠르트·아오키 노리치카 외야수(39)이 등장. 1월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양성 판정이 나온 무라카미 종륭 내야수(21)의 진한 접촉자로서 2주의 격리 생활을 경험하고 캠프는 일부 특별 메뉴로 조정 중. 격리 기간 중에 갔던 훈련 법 등을 밝혔다.(청중·아카오 유우키)

     

    – 제1쿠르를 마치고

     

    ” 순조롭게 진행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작년에는 개인적으로 반응을 느낀 시즌이어서 계속 하고 싶은”

     

     

    -1월에 경험한 약 2주의 격리 생활의 영향은

     

    “이 제1쿠르에서 어떤 느낌인지 자신도 체크하고 싶었다. 이 3일로 안 되지 말라고.문제 없는 조정은 진행되지 말라고”

     

    -점심 특별 타나 티 타격에서는 수정 점을 찾고 있는 것처럼 보였다

     

    “좀 치고 싶었는데. 스파이크를 신은 것도 캠프에 와서 처음이었던 것으로 흙의 그라운드에서 보내고 싶어~수를 제대로 인식입니다”

     

    -격리 기간은 무엇을 하며 살았다

     

    “리모트로 훈련하네요.를 인스트럭터로.(합동 자체 훈련 멤버가)시간별로 연락을 취하며 여기부터 여기는 누구라는 느낌으로 ”

     

    -야구는 못 했다

     

    “야구는 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훈련의 중요성을 그들도 나타났다고 생각한다. 이번은 야구를 할 수 있지 않은 상태여서 『 제대로 된 훈련을 하고 두면 꼭 기술에 적용시킬 수 있다.절대 마이너스가 아니다. 할 수 있는 일은 절대로 있으니까 의식하고 자신의 몸을 바꿀 수 있도록 하는 』와 계속 말하고 있었습니다”

    3ee70944dd293fc0f6346b837b6164c0_1612416725_2018.png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