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팬야구분석 npb중계 한신·니시 준 증가하는 3회 3실점”실전에 못할 수 있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재팬야구분석 npb중계 한신·니시 준 증가하는 3회 3실점”실전에 못할 수 있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009
    가일오부장
    중재자

    재팬야구분석 npb중계 한신·니시 준 증가하는 3회 3실점”실전에 못할 수 있었다”

    일본야구중계 일야뉴스 “연습 경기, 한신 8-5일본 햄”(9일 카리 유시 호텔즈 볼파크 기노자)

    긴장의 마운드에서 수확과 반성을 듬뿍 얻었다. 대외 시합”개막 투수”로 발탁된 한신·니시 순시 투수(19)는 3회 5안타 3실점.”불펜에서 공은 좋은데, 사소한 차이에서 조바심으로 이어졌다. 리듬이 없었습니다”.경기 후는 우선 반성에서

    첫회에 좌충우돌했다. 선두 마츠모토 고오에 볼넷과 연속 안타로 무사 만루의 위기를 맞아 아군의 실책으로 선제 골을 헌납. 여기는 1실점으로 주고 두번은 삼자 범퇴로 막았지만 이어세번은 선두의 3연타 등에서 2실점.”포크의 정확도가 나쁜 것이 연타로 이어졌다”고 회고했다.

    반응도 남는다. 주제 중 하나로 꼽았다”틈”은 납득하다. 후쿠하라 투수 코치에서 “생각하고 던지고 있다.볼도 좋았다”라고 평가되어”실전에 못할 수 있었다”라고 만족스럽게 말했다.

    등판 이후에는 불펜으로 직행. 투구 연습을 “셀프”했다. 금촌 투수 코치에서 몸의 사용법을 지도되면서 41개.”오른쪽 타자에게 아웃 코스”를 제3, 과제로 꼽았다.

    “반성할 것은 반성하고 곤두박질치지는 않다. 다음에 바꾸고 하고 싶은”. 첫 1군 캠프는 매일 공부이다.과제를 미쳐로 삼아 니시 준은 앞을 향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