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팬야구 일본야구뉴스 일야중계 npb분석 DeNA·사노가 회심 팀 1호 골!로ー테 후보의 사카구치&쿄야마도 호투하는 한신에 쾌승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재팬야구 일본야구뉴스 일야중계 npb분석 DeNA·사노가 회심 팀 1호 골!로ー테 후보의 사카구치&쿄야마도 호투하는 한신에 쾌승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242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야분석 npb중계 재팬야구 DeNA가 4번·사노 케이타의 한 방에서 역전승.선발 로테이션 진입이 기대되는 사카구치 아키라 아키라, 징산 장미들이 호투하며 개막 한 군으로 어필했다.

    타선은 1점 비하인드의 4회, 이닝 선두 2번, 타나카 슌타가 내야 안타, 3번, 마키 이슈 우고가 볼넷으로 잇는 무사 한 2루의 기회를 맞자 4번·사노 케이타가 2볼에서 2번째, 오노 히로키가 던진 높은 144㎞를 강진. 통쾌한 소리를 남긴 타구는 백 스크린 오른쪽으로 넘기는 역전 3점 홈런이 됐다. 대외 시합에서는 6경기 만에 팀 첫 홈런.올 시즌부터 등번호 7을 짊어지고 4번 한번에 경기를 뒤집었다.

    던지고 선발 4년차 우완-사카구치가 2회 郄산 토시와 키나 세이야에 연타를 받고 선취점이 바쳤지만 3번은 상위 타선을 삼자 범퇴로 처리, 4번은 무사 일삼루에서 후속을 끊고 위기 탈출.4이닝을 4안타 1실점으로 점투했다.

    1학년 후배의 오른 팔에서 배턴을 받은 2번째, 징산은 최고 150킬로의 강력한 곧고 한신 타선을 압도.이노우에 광대, 사토 테루 아키와 같은 호랑이의 희망을 정면 승부로 헛스윙 삼진으로 잡아내등 4이닝을 무안타 1사구 무실점으로 막았다.

    나카이 다이스케의 적시타로 보태3점 리드된 9회는 3번째·히라타 신고가 호죠 후미야, 나카타니 마사히로, 오바타 용평을 세 타자 연속 삼진으로 돌려세워게임 세트.지난 시즌 프로 7년 만에 첫승을 기록한 구원 오른 팔이 완벽히 마무리로 잠갔다.

    한신은 시합에 패하긴 했지만, 연일 맹활약을 보이고 있는 郄산 슌이 이 날도 멀티 히트를 터뜨리며 시즌 첫 실전 제리 선스도 좌중간 2루타를 기록. 선즈는 올 시즌부터 본격 도전하는 일루 수비도 무난히 해내다. 성공적 임을 입증했다. 드래프트 1위 루키의 사토우 테루 아키는 제1타석에 11개 버티고 볼넷을 땄으나 제2타석에서 1루 땅볼, 제3타석은 헛스윙 삼진으로 2타수 0안타.7회 수비에서 물러났고 경기 연속 안타 행진이 “7”에서 멈췄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