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팬야구 일본야구중계 일야뉴스 DeNA·금영, 왼쪽 어깨 수술 후 첫 불펜”강력함은 커진 것일까라고 “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재팬야구 일본야구중계 일야뉴스 DeNA·금영, 왼쪽 어깨 수술 후 첫 불펜”강력함은 커진 것일까라고 “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125
    가일오부장
    중재자

    npb뉴스 재팬야구 일야중계 지난해 10월에 왼쪽 어깨의 클리닝 수술을 받은 DeNA·금영 승태 투수(27)이 18일 오키나와 가데나에서 열리는 2군 팀 스프링 캠프에서 수술 후 첫 불펜에 들어갔다. 포수를 세우고 감촉을 확인하게 20개를 던지는 등 부활에 큰 첫발을 내디뎠다.다음은 일문 일답.

    -오랜만에 불펜에서 던지면서

    “4개월 반 만이라서 어떤 느낌일까 했는데. 의외로 몸은 잊지 않는 것, 의외로 던져졌다는 것이 솔직한 곳이에요.”

    -출력은

    “오늘은 의외로 힘은 넣었는데, 감각적으로는 거기까지 발표로 꽉 힘을 넣는 게 아니라 땅에서 힘을 느끼고. 아직 던지는 방법 자체는 캐치 볼 때부터 좀 거부감이 있어서.너무 힘 빼지 않아도감은 내고 싶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땅의 힘을 제대로 느끼고 던졌다는 느낌이에요?”

    -숫자 삼는다면

    “5할 정도?여러분이 보면 의외로 던지고 있다는 느낌인지도 모르지만 내 속에서는 제일 처음의 불펜이고, 막 던져도 거기서 한 걸음 두 걸음도 나아가지 않기 때문에 그렇게 힘을 넣지 않습니다”

    -던지기 마치고

    “나는 환부 이외의 강화를 가장에 들어갔다. 고관절의 움직임, 하체 강화를 중점적으로 해왔기 떄문에 그곳의 강력함은 불펜에서 느꼈습니다. 입을 더한 오른발도 움직이지 않었고 플레이트를 차는 감각도 있었다.한 강력함은 커진 것일까라고 생각했습니다”

    -환부의 상태는

    “특히 엄청난 치고 있거나 다른 부분에서 보상한다거나도 없다.정말 아무것도 없네요 ”

    -앞으로는

    “내일 이후, 어깨, 팔꿈치, 다른 곳에도 문제가 없으면 오는 쿨하고 다시 한번 서서 던지기로 던지고 그 다음 다음 정도에 앉히고 던진 플랜. 전지 훈련 중 마지막의 시원할지 어디선가 앉힌다고 생각합니다.순조롭게 되면”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