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팬야구 일본야구중계 일야분석 자이언츠·팔백 판탁 말이 자신 2번째의 지배하 승격. 고생한 사람은 〝 령화의 이치로〟목표로 한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재팬야구 일본야구중계 일야분석 자이언츠·팔백 판탁 말이 자신 2번째의 지배하 승격. 고생한 사람은 〝 령화의 이치로〟목표로 한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096
    가일오부장
    중재자

    npb중계 일야뉴스 거인의 팔백 판탁 말 외야수(24)이 16일, 지배하 선수로 승격했다.

    노력이 헛되지 않았다. 2014년의 육성 드래프트 1위에 라쿠텐에 입단하자 17년에 지배하 승격. 19년 전력 외가 되어, 합동 시험을 거쳐서 거인과 육성 계약.지난 시즌은 이스턴 리그에서 타율 3할 1분 3리의 성적을 남기는 등 맹활약을 하였다.

    새 키 번호”51″의 유니폼에 소매를 통하면 수줍은 표정을 보이고 기쁨을 드러냈다 야오이타.하라 감독은 “이번 키 번호 51번을 그에 짊어지고 받는 것이지만, 어딘가에 이치로에 비슷하게 이치로에게 한발짝 다가서 주겠다는 소망을 담고 51번을 그에 짊어지고 받는다는 것이 되었습니다”와 “51”의 대 선배인 레전드의 이름을 올리며 야오이타에 큰 기대를 언급했다.

    야오이타에 있어서도 이치로는 특별한 존재이다.”나도 이치로 씨를 동경하고 야구를 시작하였고 이 번호는 언젠가 어딘가에서 절대 붙이고 싶다고 생각하고 있었습니다. 이번 프로 야구에서 51번을 단 것은 자랑스럽습니다.”라고 강한 어조. 어릴 때에는 “이치로 타법”을 흉내 냈다고도 하지만 우선은 “이치로 씨를 의식하고 거기를 지향하겠다는 것이 아니라 그곳은 자기 자신답게 살아 보도록 합니다”라고 코멘트.고생한 인물이 다시 큰 걸음을 내디뎠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