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팬야구 일본야구중계 일야분석 npb뉴스 자이언츠·도라 5아키히로 외야도 도전 높아지는 기대감감…하라 감독” 넘어 가지 않으면”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재팬야구 일본야구중계 일야분석 npb뉴스 자이언츠·도라 5아키히로 외야도 도전 높아지는 기대감감…하라 감독” 넘어 가지 않으면”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056
    가일오부장
    중재자

    npb중계 일본야구분석 일야뉴스 재팬야구자이언츠·하라 다쓰노리 감독(62)이 드래프트 5위 아키히로 마사토 내야수(18)=후타 마츠 학교대자=에 외야도 도전할 뜻을 밝혔다.당초는 키 2미터의 대형 3루수로 육성할 예정이었지만 복수의 수비 위치에

    이날은 고교 시절에 익숙한 1루 수비 훈련에 참가하고, 향후는 “외야(연습)도 한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제삼자의 경험이 없는 18세는 “(경기에 나갈 기회가 펼쳐질 거”라고 분발한다.1루와 좌익을 상정하는 새 용병·스모크와 템스의 일본 방문이 늦어지고, 이것도 유사 시 대비책이다.

    갈수록 기대감은 높아진다. 청백전 2경기에서 7타수 5안타. 이 날의 1군 훈련에서 최고 166㎞를 찍은 타구 속도에 지휘관은 “카즈마(오카모토)다음 정도.태어난 이래 18년인데” 하고 놀랐다.

    오키나와 2차 캠프행 표가 걸린 14일 청백전에서는 백군의 “6번·1루수”에서 선발되는 토고 등 1군 투수와 첫 대결한다.”스테이지는 점점 올라간다.그것을 넘어 가지 않으면요 “라고 분발을 촉구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