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팬야구 일본야구중계 npb뉴스 롯데에 3안타 패전도 정규 복귀 노리는 매, 칸바 야시 마코토 지식이 어필”감독의 덕분”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재팬야구 일본야구중계 npb뉴스 롯데에 3안타 패전도 정규 복귀 노리는 매, 칸바 야시 마코토 지식이 어필”감독의 덕분”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260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야뉴스 npb중계 재팬야구 “어제 감독에 던지고 왼쪽의 이미지가 생기고 있었다.감독 덕분에 날렸지요 ”
    소프트 뱅크는 미야자키 캠프 제6,2일째인 24일 롯데-“구춘 가로 베이스볼 게임즈”를 치르고, 2-3으로 패했다.롯데 투수 앞에 타선이 불과 3안타에 묶인.

    저조한 경기 중에서 마음을 드러낸 것이 정규 복귀을 목표로 우에바 야시 마코토 지식 외야수였다. 이날은 경기 도중부터 출전하면 6회 2죽음 하나, 2루에서 타석에 서서 왼손 마츠 오코 오타에서 1루선을 깬 2점 타점 3루타를 쳤다.전날의 세이부전에서도 안타를 터뜨렸고, 대외 시합 2경기 연속으로 결과를 남겼다.

    “눈에 띄지 않으면 안 되거든. 실전이 시작되고 계속 안타가 나온다. 이것을 바꾸지 않도록 흔들지 않는다”라고 경기 후 말했다 죠링. 전날 경기 후의 특타로 구도 기미 야스 감독이 타격 투수를 맡았고”어제 감독에 던지고 왼쪽의 이미지가 생기고 있었다.감독 덕분에 날렸지요 “라며 웃었다.

    이날은 왼손 투수로부터 안타로 가치 있는 1개. 그 요인을 “하체의 사용법이 잘하고 있다. 밖을 돌지 않고 안에서 심고 있는 몸과 생각합니다.아무래도 상반신을 보기 쉽지만, 아래의 움직임이 좋아지면 위도 똑같이 움직인다”이라고 분석했다.

    최근 몇년은 고장도 있고 결과가 안 나오죠링. 그 잠재성은 높은 만큼 기대가 크다. 다시 주전 자리를 잡기 위하여 앞으로 결과를 요구한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