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팬야구 일본야구중계 npb뉴스 히로시마 2경기 연속 무득점도 투수진이 호투 신인 3투수가 모두 무실점 데뷔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재팬야구 일본야구중계 npb뉴스 히로시마 2경기 연속 무득점도 투수진이 호투 신인 3투수가 모두 무실점 데뷔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112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야분석 npb중계 일본프로야구 히로시마는 17일 요미우리와의 연습 경기에서 0-0으로 비겼다. 타선이 4안타와 침묵하는 이번 캠프의 대외 시합은 18이닝 연속 무득점.그래도 이 날은 신인 3투수가 각각 무안타 무실점 데뷔를 꾸미는 등 6투수로 스코어

    선발은 개막 로테이션 진입을 노리는 쇼다. 첫회를 속도 좋은 3자 범퇴로 마치면 2회도 4번, 오카모토를 유격수 땅볼로 물리치등 10개에서 3개의 아웃을 앗아갔다. 3번은 두 죽음에서 9번, 유아사에게 볼넷을 허용했지만 견제로 아웃으로 처리 결과 3명을 베어 죽이는.3회 32구 무안타 무실점, 2탈삼진 1볼넷의 내용에서 로ー테들을 어필했다.

    4회부터는 선발 조정을 추진하는 일본 방문 2년째의 스콧이 보좌역·이시하라의 도루 저지에도 도움 2이닝을 1안타 무실점.16일 롯데전은 엔도가 3회 1실점, 야부타는 2이닝 무실점으로 호투했으며 선발 로ー테 싸움은 빨리도 치열하다.

    6회부터는 드래프트에서 가입한 3투수가 계속 호투. 6번을 맡게 된 1위 쿠리바야시(도요타 자동차)는 죽음에서 볼넷을 내준 것의 마지막은번, 요시카와를 삼진 병살로 잡아내1회 무안타 1탈삼진 무실점. 7회 등판한 2위의 모 리우라(텐리대)은 속도 좋은 10개에서 3자 범퇴로 치웠다. 8회 3위 대도(야토 학원대)은 거칠어지다 기미를 보였지만 끝은 8번·아키히로를 혼신의 바깥쪽 직구에 간과 삼진으로 잡는 등 1회 무안타 2탈삼진 무실점.3투수 모두 대외 시합 무실점 데뷔했다.

    9번은 6번수가 무나가 두 죽음 이、삼루의 위기를 자초한 것의 끝은 교체 출전의 북쪽 마을을 놓친 삼진으로 잡아내득점을 허용하지 않고.완봉 릴레이에서 경기를 끝냈다.

    타선은 이날도 젊은 섹스 어필이 부족했지만”2번·유격”에서 선발 풀타임 출전한 드래프트 6위의 야노(아세아 대학)가 공수에서 존재감을 발휘. 타석에서는 4타수 1안타와 보테보테 내야 안타 1개에 끝났지만 내몰린 후 파울로 끈질기게 버티고, 4타석에서 총 34개를 상대 투수가 던지게 했다. 9회 말은 무사 한, 2루와 이별의 위기에서 4-6-3에서 병살을 완성시키는 재빠른 몸놀림과 강한 어깨를 선 보였다.야수의 수확이 적었던 경기에서 제대로 위력을 과시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