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팬야구 일본프로야구 npb중계 “야구계 맏형”주니치 후쿠도메에 요구되는 “마무리”팬들은 감독 열망, 세컨드 라이프에 대한 최대 중요 사항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재팬야구 일본프로야구 npb중계 “야구계 맏형”주니치 후쿠도메에 요구되는 “마무리”팬들은 감독 열망, 세컨드 라이프에 대한 최대 중요 사항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264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본야구중계 일야뉴스 npb분석 재팬야구 14년 만에 친정으로 돌아갔다 야구계 맏형 주니치 후쿠도메(43)가 건강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22일 오키나와·요미탄에서 열린 DeNA두 군의 연습 경기에서 복귀 후 첫 안타와 첫 타점.주니치 벤치를 웃겼다.

    친정 복귀 첫 경기 하면 메이저가 낙천·타나카 광소 곡이 연주됐다.후쿠도메는 두 군의 연습 경기였지만” 오다가-“와 주니치 벤치에서는 환호였다.

    향후의 시범 경기 공식전에서도 “야구계 맏형…”과 그 때마다 떠든다. 후쿠도멘다면 일일이 왈가왈부하는 것은 부끄럽습니다만겠지만, 야구인으로 지금부터가 가장 중요한 부분.선수 생명의 마지막을 친정에서 어떻게 매듭지을지는 세컨드 라이프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주니치 팬들은 “현역을 그만두면 주니치 감독이 되었으면”과 열망되고 있는 넘버원 후보. 나인도 열의 시선을 보내고 있다. 그것 만큼 야구 최고령 선수로서 친정 복귀을 깨끗이 매듭짓는 것은 가장 중요한 사항이다.문자 그대로”끝 좋으면 모두 좋다”이 되니까.

    지난 시즌 구단 사상 최악의 7년 연속 B클래스에 종지부. 8년 만의 A클래스 진입, 3위로 된 여전 감독으로서도 이번 시즌은 후쿠도메 효과를 어떻게 살리느냐가 최대의 포인트가 된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