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팬야구 일야중계 npb뉴스 한신 타선이 폭발하며 대승 주니치 오오노 유우들을 공략 마루 태양이 2적시타 오노데라는 특대 홈런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재팬야구 일야중계 npb뉴스 한신 타선이 폭발하며 대승 주니치 오오노 유우들을 공략 마루 태양이 2적시타 오노데라는 특대 홈런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292
    가일오부장
    중재자

    일본야구중계 npb분석 재팬야구 일야뉴스”연습 경기, 주니치 1-8한신”(27일 Agre스타디움 자탄)

    맹호 타선이 폭발하며 한신이 대승했다.

    첫회에서 상대 선발 오오노 유우를 무너뜨린다. 근본, 이토 하라의 연타와 드래프트 1위·사토 아키라(근대)의 볼넷으로 무사 만루. 여기에서 시즌 첫 실전이 된 마루 태양이 선제 2점 적시 2루타를 때렸다.또 고산의 중 희생 플라이로 첫회부터 3점을 빼앗다.

    세번에는 복을 두드리고 말 테가 2타석 연속 안타를 기록. 여섯번에는 야마모토로부터 대타, 하라구치가 좌월에에 솔로를 날린다.이어 2죽음 일、삼루으로는 육성 오노데라가 추정 130미터의 대형 3점 홈런을 좌익에 던지다.

    야수는 근본과 이토가 “시즌 첫 안타”을 기록.타카야마는 3전 연속 멀티 히트했다.

    투수진은 선발 아오야기가 3회 2안타 무실점 호투.2번째·흐지 나미는 지금 캠프 첫 실점을 허용했지만 3회 3안타 1실점과 안정감을 보였다.

    3번째·니시 준은 2회 1안타 무실점. 지난번에는 아베에 3점 홈런을 받았으나 이날은 속도 좋은 주니치 타선을 막아냈다.마지막은 드래프트 8위 이시이 다이(시코쿠 ILp·고치)이 1회 1안타 무실점으로 경기를 마무리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