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뉴스 유럽축구중계 레알 마드리드는 그들의 지도에 베르가모 핀을 꽂았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챔피언스리그뉴스 유럽축구중계 레알 마드리드는 그들의 지도에 베르가모 핀을 꽂았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270
    가일오부장
    중재자

    챔피언스리그중계 해외축구뉴스 해축분석 1955년 9월 6일, 레알 마드리드는 유럽 대회에서 처음으로 비행했다. 목적지는 제네바였다

    그 후 거의 66년이 흘렀고, 로스 블랑코스는 13번의 유러피언 컵 우승을 차지했으며, 스페인 거물들은 수요일 밤 베르가모 팀인 아탈란타를 상대할 때 그들의 유럽 지도에 새로운 핀을 꽂을 것이다.

    아탈란타와 베르가모가 처음으로 레알 마드리드를 주최한다. 이 도시는 로스 블랑코스가 유럽을 여행하면서 통과한 104번째 도시다.

    스페인 수도에서의 경기(263년)와는 별도로 화요일 레알 마드리드는 가장 많은 국제 경기를 치른 도시에서 몇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상륙했다. 지네딘 지단과 그의 팀은 밀라노에서 차로 겨우 50분 거리에 있는 베르가모 공항에 착륙했다.

    롬바르디 수도는 레알 마드리드가 16차례에 걸쳐 스타디오 산시로에서 경기하는 모습을 지켜봤다. 그러나 인터르를 2-0으로 꺾은 올해까지는 한 경기도 이기지 못했다. 물론 13회 유러피언컵은 승부차기에서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를 꺾고 현지에서 확보됐다.

    아테네: 저주받은 도시
    밀라노와 뮌헨이 정복할 도시 목록에서 제외된 가운데 레알 마드리드는 여전히 눈에 띄는 도시 하나를 보유하고 있다. 아테네이다. 그들은 아크로폴리스에서 9번 뛰었고 그들의 기록은 6무 3패다. 그리고 1971년 컵 위너스컵 결승전에서 첼시에게 패했는데, 첼시는 2무승부가 필요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