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중계 해외축구뉴스 피케가 기록 회복 후 취할 위험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챔피언스리그중계 해외축구뉴스 피케가 기록 회복 후 취할 위험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084
    가일오부장
    중재자

    해축중계 해축분석 2020년 11월 21일 제라드 피케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경기 도중 앙헬 코레아와 충돌해 부상을 입었고 곧바로 심각해 보였다. 하지만 그는 이제 화요일 밤 파리 생제르맹에 맞서 복귀할 준비가 되어 있다.

    무릎인대 부상은 항상 심각한 문제지만 피케의 병은 수비수가 눈물을 흘리며 투구를 떠나면서 아픈 것이 분명했다.

    최초 보고에 따르면 그의 시즌이 끝날지도 모른다고 했지만, 그 클럽의 공식 의료 보고서에는 실제로 그가 얼마나 오랫동안 결장될지는 명시되지 않았다.

    피케는 재활 시간 기록을 모두 갈아치우며 회복에 있어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는데, 처음에는 무려 8개월의 조치를 놓칠 수 있다고 추정했다.

    그러나 피케는 프랑스 챔피언들과 경기를 치를 준비가 되어 있고, 부상 예상 시간 중 가장 낮은 3개월 동안 출전조차 하지 않았다.

    훈련은 엘리트 수준의 경쟁적인 축구와 같지 않고, 피케가 이처럼 심각한 무릎 부상에서 너무 일찍 돌아와 위험을 감수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하지만 그는 이번 주 내내 아무런 고통도 느끼지 않았고 목요일부터 훈련을 하고 있다.

    그는 새로운 합병증이 오지 않는 한 PSG와 맞서기 위해 선수단에 있을 것이다.

    로널드 코만은 비록 구단의 시즌 희망의 많은 부분이 챔피언스 리그에 의존하고 있지만, 이 네덜란드 감독은 선택의 여지가 많지 않을 수도 있다.

    PSG를 없애는 것은 기본적으로 그 이전에 가능한 최악의 프리시즌 준비와 함께, 그렇게 어려운 시즌이 끝난 후 믿을 수 없는 상황의 전환을 나타낼 것이다.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에게는 엔젤 디 마리아나 네이마르가 없을 것이지만 킬리안 음바페가 여전히 존재하는 상황에서 피케는 힘든 밤을 보낼 가능성이 높다.

    하지만 만약 그가 최상의 상태라면, 그는 PSG의 공격을 막을 수 있을 것이고, 그것이 바로 바르셀로나가 그가 일찍 돌아올 위험을 감수하는 이유일 것이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