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중계 해외축구뉴스 해외축구분석 PSG, 바르셀로나전 네이마르 복귀 문 열어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챔피언스리그중계 해외축구뉴스 해외축구분석 PSG, 바르셀로나전 네이마르 복귀 문 열어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388
    가일오부장
    중재자

    해축중계 챔피언스리그분석 해외축구뉴스 앙헬 디 마리아, 마르코 베라티, 알레산드로 플로렌지, 네이마르, 후안 베르나트 등이 부상으로 모두 결장했지만 파리 생제르맹은 바르셀로나와의 경기에서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의 손을 들어줄 것이라고 자신하고 있다.

    네이마르는 이미 훈련 투구에 발을 디뎠고 PSG는 3월 10일 블로그라나와 맞붙는 다음 주 복귀 가능성을 앞두고 그의 진행 상황을 지켜보겠다고 밝혔다.

    PSG의 의료보고서는 “네이마르가 재활을 하고 있으며 개인 경기에서는 이번 주말쯤 선수단 훈련 복귀가 평가될 것”이라고 밝혔다.

    PSG는 11일 리그 1에서 킬리안 음바페와 부상자 디 마리아, 베라티, 플로렌지, 네이마르, 베르나트 없이 보르도와의 경기를 치른다.

    한편, 마우로 이카르디는 위장염에서 회복되었고 프랑스 쪽에서는 그의 동료인 디 마리아도 훈련에 복귀했다는 것이 큰 소식이다.

    PSG는 “Angel Di Maria가 예정대로 복귀해 지난 48시간 동안 선수단과 점진적으로 훈련을 해왔다”고 덧붙였다.

    리그 1 챔피언은 보르도와의 경기를 위해 디 마리아가 복귀하는 것을 서두르지 않을 것이지만, 전 레알 마드리드 포워드는 토요일 쿠페 드 프랑스에서 브레스트와 경기할 수 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