챔피언스리그중계 해외축구분석 포체티노 감독의 큰 결정: 사라비아냐, 키안이냐.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챔피언스리그중계 해외축구분석 포체티노 감독의 큰 결정: 사라비아냐, 키안이냐.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085
    가일오부장
    중재자

    해축중계 해축분석 아리스 생제르맹은 21일 바르셀로나에 도착해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감독이 결심하고 있는 CET에서 18시께 캄프 누에서 훈련할 예정이다.

    그는 파블로 사라비아와 모이스 킨 중 누구를 선택할지 결정할 필요가 있다.

    후안 베르나트, 앙헬 디 마리아, 콜린 다그바, 네이마르의 부상으로 아르헨티나 감독은 올 시즌 가장 큰 경기에 대한 선택권이 부족했다.

    포체티노 감독은 중앙을 통해 키안과의 공격 라인업을 강화하거나, 오른쪽에서 더 많은 커버를 제공하는 사라비아를 중심으로 킬리안 음바페가 이동한다.

    이 밖에 케일러 나바스가 알레산드로 플로렌지, 마르퀴노스, 프리넬 킴펨베, 레이빈 쿠르자와 등 4명의 뒤를 이어 선제골을 넣는 등 전 토트넘 감독 선임이 놀랄 일이 아닌 바로 옆에 제공해야 한다.

    마르코 베라티는 24일 오후 늦게 체력검사를 실시해 최근 두 경기를 결장할 수밖에 없었던 고관절 부상을 충분히 극복했는지 여부를 가려낼 예정이다.

    이드리사 게예, 레안드로 파레데스, 마우로 이카르디가 PSG XI의 다른 선수들이 될 것이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