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리그앙중계 해외스포츠뉴스 마르세유는 매니저가 사임하겠다고 하자 빌라보아스를 중단시켰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프랑스리그앙중계 해외스포츠뉴스 마르세유는 매니저가 사임하겠다고 하자 빌라보아스를 중단시켰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791
    가일오부장
    중재자

    프랑스리그앙중계 해외스포츠뉴스 마르세유는 매니저가 사임하겠다고 하자 빌라보아스를 중단시켰다

     

    lig1분석 해축중계 해외스포츠뉴스프랑스 클럽 마르세유는 포르투갈 감독 안드레 빌라스-보아스가 구단 이사회와의 불화로 사임 의사를 밝힌 지 몇 시간 후인 화요일에 감독을 정직시켰다고 발표했다.

     

    구단은 성명에서 “올랭피크 드 마르세유가 안드레 빌라-보아스의 징계 절차를 발표한다”고 밝혔다.

     

    그는 “최근 마르세유 올림픽 기관과 이를 매일 옹호하는 직원들에게 심각한 피해를 주고 있는 행동과 태도가 반복되고 있는 점을 감안할 때 이번 보호 결정은 불가피해졌다”고 말했다.

     

    2019년 입단한 빌라보아스는 지난 월요일 밤 이적 창이 닫히면서 마지막 순간에 다른 선수가 떠난다는 사실을 알려준 것에 대해 이사회를 비판했었다.

     

    정보원은 ESPN에 레오나르도 자르딤과 에르네스토 발베르데가 클럽에서 은퇴할 경우 그를 감독으로 대신할 수 있다고 말했다.

     

    빌라보아스는 앞서 20일 기자회견에서 “스포츠 정책에 동의하지 않는다며 사의를 표명했다”고 밝혔다.

     

    시즌 종료 후 계약이 만료되면 지난달 탈퇴하겠다고 밝힌 빌라-보아스는 현지시간 21일 오후 10시 30분 매각을 통보받았다며 셀틱 출신 올리비에 은참의 영입과 헤르타 베를린을 위한 공격수 네마냐 라돈지치의 이탈을 언급했다.

     

    “새 선수와 이적 윈도우를 끝냈다. 그는 내가 ‘싫다’고 말했던 선수다”고 빌라보아스는 말했다.

     

    마르세유 감독은 징계 절차에 따라 포르투갈 감독에 대한 제재를 검토하고 있다고 말했다.

     

    구단은 “오늘 기자회견에서 한 발언은 받아들일 수 없다”고 덧붙였다.

     

    마르세유는 조별리그에서 챔피언스리그에서 탈락해 선두 릴에 16점 뒤진 프랑스 리그에서 9위에 머물렀다.

     

    “결과는 — 내 잘못이야. 저는 무척 화가 났어. 하지만 만질 수 없는 것이 있다면 그것은 나의 전문성입니다,”라고 빌라보아스는 말했다. “이것은 받아들일 수 없소. 이 클럽은 이적료 면에서 이미 두어 해의 지저분한 세월을 겪었다고 말했다.

    fc462e180d7f8587cb8f1b83c6293cd6_1612443152_0394.png

    .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