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축구중계 해외축구뉴스 포체티노 감독이 토트넘 공격과는 별도로 낡은 우화를 캐스팅하는 ‘욕망’을 보이고 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프랑스축구중계 해외축구뉴스 포체티노 감독이 토트넘 공격과는 별도로 낡은 우화를 캐스팅하는 ‘욕망’을 보이고 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034
    가일오부장
    중재자

    프랑스축구중계 해외축구뉴스 포체티노 감독이 토트넘 공격과는 별도로 낡은 우화를 캐스팅하는 ‘욕망’을 보이고 있다

    해축중계 해축분석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PSG 감독은 아르헨티나 선수와 같은 관계를 누리지 않는 노장 선수를 위해 전 구단 토트넘에 대한 압수수색에 나설 태세다.

    포체티노 감독은 토트넘이 타이틀 도전자로 변신한 5년 연속 주행을 마치고 2019년 북런던을 떠났다.

    경기 종료 1년이 넘은 후, 그는 많은 재능 있는 선수들을 마음대로 부려 파리의 새 감독으로 재기했다.

    다시 스퍼스로 돌아가면 아르헨티나의 해임 이후 많은 현역 선수들이 컨디션을 떨어뜨렸다.

    델레 알리가 무리뉴 감독 휘하의 서열에서 떨어져 겨울 창구 파리로의 전환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다. 다른 곳에서는, 휴고 로리스의 형태가 최소한으로 말하기에는 패치적이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더 선(키팅 풋볼 인사이더)은 포체티노 감독이 구단 주장인 로리스의 토트넘을 ‘습격할 준비가 돼 있다’고 보고한다.

     

    두 사람은 스퍼스에서 ‘친밀한 관계’를 즐겼다. 이는 해당 기사에서 ‘강하지 않다’고 표현했던 무리뉴와의 관계와는 대조적이다.

    그 프랑스인은 현재 계약 기간이 18개월 남아 있다. 그러나 토트넘은 35세의 나이에 적절한 오퍼가 제시될 경우 기꺼이 현찰로 이적할 수도 있다.

    세르지오 라모스가 시사하는 바일 임금
    Gareth Bale TEAMtalk

    한편 레알 마드리드가 세르히오 라모스가 감봉 조치를 취한다는 주장은 다음 시즌에도 가레스 베일에게 계속 급여를 지급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Covid-19 대유행은 라 리가 거인들을 강타했다. 그들은 2019/20 회계연도 동안 106백만 유로의 수익 손실을 입었다.

    이들은 여름에도 아무 계약도 하지 않았고 올 시즌 임금도 200만 유로 이상 줄었다.

    그것은 부분적으로 베일이 토트넘에 임대 계약을 했기 때문이다. 레알 마드리드와 토트넘 모두 2700만 파운드의 연봉을 균등하게 분배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에 따르면 AS, 1년 동안 진행된 이 계약은 추가적인 연장을 위한 자동적인 선택권이 없지만, 베일의 에이전트인 조나단 바넷은 일이 잘 풀리면 베일이 남아있을 가능성이 있다고 말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