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리가뉴스 라리가분석 스페인축구중계 PSG가 리오넬 메시와 계약하기 위한 마지막 단계를 밟는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프리메라리가뉴스 라리가분석 스페인축구중계 PSG가 리오넬 메시와 계약하기 위한 마지막 단계를 밟는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805
    가일오부장
    중재자

    프리메라리가뉴스 라리가분석 스페인축구중계 PSG가 리오넬 메시와 계약하기 위한 마지막 단계를 밟는다.

     

    라리가중계 스페인축구뉴스 해외축구분석 리오넬 메시의 바르셀로나와의 계약이 막바지로 치닫고 있고 파리 생제르맹은 영입을 결심하고 있으며, 프랑스 구단은 아마도 네이마르를 프랑스 수도에서 새로운 4년 계약에 서명함으로써 아르헨티나의 영입을 위해 아직까지도 가장 파격적인 행보를 보였을 것이다.메시와 네이마르의 관계는 경기장 안팎에서 강한 관계인데, 옛 산토스 신동과 재회하고 싶다는 소문이다.유명 언론인 마르셀로 베클러는 네이마르가 파르크 데 프린세스에서 계약을 연장하기로 모든 것이 합의됐다는 정보를 TNT 스포츠 브라질에게 제공했다.그의 새로운 계약은 그가 2026년 6월까지 프랑스에 체류하는 것을 보게 될 것이고, 그것은 이번 주에 바로 확정될 수 있을 것이다.

    네이마르는 2019년 여름 캄프 누로 복귀를 시도했으나 성공하지 못했고, 이후 그에게 가장 좋은 움직임은 파리 클럽에 잔류하는 것이라고 확신했다.네이마르는 2021년 1월 텔레풋에게 “지금 PSG에서 매우 기쁘다”고 설명했다.그는 “상황이 많이 달라졌다”면서 “다음 시즌에도 파리에서 계속 뛰고 싶고 킬리안 음바페도 그랬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는 PSG 팬들도 원하는 것이라고 말했다.네이마르는 메시와 다시 한번 경기를 하고 싶다고 확인했고, PSG가 여름을 맞아 열심히 뛰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첫 번째 단계는 네이마르의 미래를 확보하는 것이었고, 그 많은 것이 근본적으로 이루어졌으며, 이제 메시가 마지막 단계를 밟고 바르셀로나를 떠난다면, 그들은 메시가 자신에게 맞는 클럽이라는 것을 확신시키기 위해 이것을 사용할 수 있다.

    492fd5af15868372fd50a3183ab4a02c_1612332066_3978.png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