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리가뉴스 라리가중계 쿠르투아, 카세미로, 아센시오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맡고 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프리메라리가뉴스 라리가중계 쿠르투아, 카세미로, 아센시오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맡고 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983
    가일오부장
    중재자

    프리메라리가뉴스 라리가중계 쿠르투아, 카세미로, 아센시오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맡고 있다.

    스페인축구분석 프리메라리가중계 세르히오 라모스의 부상으로 레알 마드리드 분장실에는 공백이 생겼고 티보 쿠르투아, 카세미로, 마르코 아센시오 등이
    가장 잘 어울리는 구혼자들이었다.카림 벤제마, 루카 모드리치, 토니 크로스는 앞으로 몇 주 안에 주장 완장을 찰 수도 있지만, 2월의 중요한 달에는 더 많은 선수들이 나서야 할 것이다.그러나 쿠르투아, 카세미로, 아센시오는 지난 몇 경기에서 특히 로스 블랑코스가 경기 중 고전할 때 팀을 어깨에 짊어지고 싶어한다는 것을 보여주었다.쿠르투아는 레알 마드리드 팬들이 케일러 나바스를 잊게 만든다.벨기에 인터내셔널은 지난 2018년 러시아 월드컵 이후 로스 블랑코스에 입단했지만 골문에는 자리를 잡지 못했다.그의 고군분투의 주요 원인 중 하나는 케일러 나바스가 선수단에 있기 때문이었다. 하지만 코스타리카 골키퍼는 2019년 파리 생제르맹으로 이적해 쿠르투아는 더 이상 전임자의 그늘에 살지 않는다.
    MADRID, 30/01/2021.- El portero del Real Madrid Thibaut lt;HIT gt;Courtois lt;/HIT gt; durante el partido de la jornada 21 de LaLiga Santander contra el Levante, disputado este sábado en el estadio Alfredo Di Stéfano en Madrid. EFE/Kiko Huesca지난 시즌 라리가 산탄데르 최고의 골키퍼로 자모라 상을 받은 후, 벨기에 슛 스톱퍼는 또 다른 캠페인을 위해 골이 탄탄하다.올 시즌 그의 결정적인 세이브 중 하나는 보루시아 몬청라드바흐를 2-0으로 대파하고 레알 마드리드가 챔피언스리그 16강 진출을 확정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쿠르투아는 올 시즌 무려 30골을 내줬지만 잔 오블락, 나바스, 알리송 베커, 마크 앤드레 테르 슈테겐 등 세계적인 골키퍼보다 세이브를 많이 올렸다.한편, 그는 한 발짝 더 나아가 로스 블랑코스의 씁쓸한 결과가 나온 후 카메라 앞에 여러 번 모습을 드러냈다.쿠르투아는 레알 마드리드 사령탑에 속하지는 않지만 남들이 발버둥치는 순간에 자신의 목소리를 내는 사람이다.Casemiro: 주문 및 명령전술적으로 카세미로는 로스 블랑코스가 투구할 때 다른 레벨에서 경기하기 때문에 의심할 여지 없이 레알 마드리드의 가장 중요한 작품이다.HUESCA 06/02/2021.- El centrocampista brasileño del Real Madrid Carlos lt;HIT gt;Casemiro lt;/HIT gt; (d) pelea un balón con el delantero japonés del Huesca Shinji Okazaki durante el partido de LaLiga que se disputa este sábado en el estadio de El Alcoraz de Huesca. EFE/JAVIER CEBOLLADA지네딘 지단은 그를 좀처럼 벤치로 떨어뜨리지 않는데, 지난 두 차례 챔피언스리그 경기에 결장했던 레알 마드리드가 CSKA 모스크바와 샤흐타르 도네츠크에게 패배했기 때문이다.라모스와 함께 카세미로는 팀이 힘든 시기를 겪을 때마다 지단이 그에게 기대를 거는 등 경기 중 가장 보컬이 큰 레알 마드리드 선수다.이 브라질 미드필더는 레반테를 상대로 에데르 민병대가 퇴장한 뒤 다시 수비에 뛰어들었고, 레알 마드리드가 후세카를 상대로 두 번째 골을 터뜨리는 데 공헌한 것도 그였다.카세미로는 챔피언스리그에서 아탈란타와의 경기에서 템포를 좌우하기 위한 로스 블랑코스의 노력의 핵심이 될 것이다. 아탈란타와의 경기에서 아탈란타는 직접적인 축구를 하고 경기를 끝장내 결투로 바꾸는 경향이 있다.아센시오가 한 걸음 앞으로 나선다.스페인 선수는 2021년 레알 마드리드의 가장 날카로운 포워드로서, 경기장에서의 그의 활약에 깊은 인상을 받았다.
    PARTIDO DE LIGA ENTRE REAL MADRID Y LEVANTE DISPUTADO EN EL ESTADIO ALFREDO DI STEFANO DE VALDEBEBAS아센시오는 다시 한번 자신의 잠재력을 어렴풋이 드러내기 시작했으며 오랜 부상에서 돌아온 뒤 폼을 재발견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2018 러시아 월드컵을 앞두고 빛난 선수와 닮은꼴로 후스카를 향한 공격 행보가 돋보였다.레알 마드리드가 라리가 산탄데르와 챔피언스리그를 모두 열망할 경우 기여도가 필요한 아센시오(36·12골)보다 벤제마만이 올 시즌 최다 샷(86골 40골)을 생산했다.로스 블랑코스는 경기장 안팎에서 더 많은 지도자가 필요하며 아센시오는 그러한 조치를 취할 준비가 되어 있는 것으로 보인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