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리가뉴스 라리가중계 해외축구분석 음바페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496일 거리에 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프리메라리가뉴스 라리가중계 해외축구분석 음바페는 레알 마드리드에서 496일 거리에 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149
    가일오부장
    중재자

    스페인축구중계 라리가뉴스 바르셀로나가 화요일 PSG와 맞붙기 1시간 전, 대부분의 전문가들은 프랑스 챔피언들이 6월에 레오 메시와 계약을 하려고 할 것이고, 만약 성공한다면, 그의 도착이 레알 마드리드로 가는 킬리안 음바페의 이탈을 야기할 것이라는 것을 당연하게 여겼다.

    PSG와 맨체스터 시티가 유럽축구연맹(UEFA)의 파이낸셜 페어플레이를 조롱하는 파렴치함까지 인생에는 모든 것이 한계가 있으며, 메시를 네이마르, 음바페와 함께 뛰기로 계약하는 것은 그 한계를 훨씬 넘어설 것으로 보인다.

    음바페가 챔피언스리그에서 현재 전통적인 바르셀로나의 붕괴를 가한 지 한 시간 후, 같은 전문가들이 같은 주인공들이 참석했음에도 불구하고 정확히 반대의 말을 했다. 어떻게 PSG가 미래의 스타인 음바페와 같은 현상을 흘려보내 늙어가는 메시를 데려올 수 있을까. 그 같은 전문가들이 음바페가 정체 상태에 있다고 말한 것과 네이마르의 그늘에 있었다는 것은 무관하다.

    세계 최고의 선수들조차 단 한 경기만을 기준으로 한 과도한 분석에서 벗어나지 않는 것은 분명하다. 분석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나는 가장 뛰어난 축구 해설가 중 한 명인 호르헤 발다노에게 놀랐다.

    “엠바페는 오늘밤 이후 어느 때보다 레알 마드리드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 발다노는 “그는 네이마르의 혐의와 같은 3000만 달러(에우로스 급여)를 요구할 수 있으며 PSG만이 그에게 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의 의견은 많은 마드리드 사람들에 의해 공유되었다. 그는 캄프 누에서 그의 충격적인 모습을 보여준 결과, 그의 사인이 수평선 너머에서 희미해져 가는 것을 보았다.

    반대로, 나는 계속해서 레알 마드리드와의 같은 거리에서 프랑스 포워드들을 본다. 그의 PSG 계약이 만료되는 정확히 496일 앞으로.

    최근 2년간 프랑스 구단과의 계약 협상을 외교적으로 피해왔기 때문이다.

    메시의 바르셀로나에서 그렇듯 PSG의 첫 계명은 네이마르에게 공을 패스하는 것이다.

    네이마르가 빠진 날 정확히 인생의 경기를 치렀다고 해서 세계적인 스타가 필요한 레알 마드리드에서 음바페를 더 멀리 밀어내지는 못한다. 정반대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