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리가뉴스 스페인축구중계 라리가분석 바르카게테: 라 마시아 비용으로 가장한 법안, 언론인 블랙리스트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프리메라리가뉴스 스페인축구중계 라리가분석 바르카게테: 라 마시아 비용으로 가장한 법안, 언론인 블랙리스트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392
    가일오부장
    중재자

    유럽축구분석 라리가뉴스 프리메라리가중계 바르셀로나에 대한 경찰 수사가 계속되면서 클럽은 소셜미디어에서 호세프 마리아 바르토메우 전 회장의 비평가들의 신용을 떨어뜨리기 위해 자신들이 고용한 회사에 라 마시아 비용을 지급한 것으로 위장한 것으로 드러났다.

    이 아카데미의 현재와 이전 감독인 자비에 마틴과 카를레스 폴게라는 카탈루냐 경찰에 대한 선언에서 이 사실을 확인했다.

    마틴은 경찰에서 2020년 2월 I3 벤처스 그룹에 속한 탄트라소프트라는 회사에 19만2000유로의 대금을 지불한 사실을 발견했다고 말했다.

    월 1만6500유로의 분할 지불은 표면상으로는 실제로 실행되지 않았던 라 마시아의 온라인 입지를 개선하기 위한 것이었다.

    마틴은 그 대금이 무엇에 쓰이는지 알아내기 위해 바르토메우, 오스카 그라우와의 만남을 요청했지만, 그들은 그에게 답을 줄 수 없었다고 말했다.

    이러한 성격의 부정기적 지불은 총 230만 유로가 넘는 2018년 11월로 거슬러 올라갈 수 있다.

    I3벤처스 그룹도 바르셀로나의 지시로 2018년 6월 7일 클럽 내에서 공유된 바르토메우 정권에 비판적인 언론인 명단을 작성했다.

    바르토메우에는 5명의 기자(조르디 코스타, 제라드 로메로, 프레데릭 포르타, 사비 토레스, 오리올 도메네치)와 1개의 라디오 쇼(‘카탈루냐 라디오의 엘 클럽 데 라 미타니트’)가 비판적인 것으로 파악됐다.

    이 보고서에는 이들에 대한 주석을 포함시켰으며, 미디어의 창업자 자우메 루레스와 요제프 마리아 밍구겔라 요원 등 다른 인물들도 언급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