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리가뉴스 스페인축구중계 해외축구분석 바르셀로나가 부족했던 것은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프리메라리가뉴스 스페인축구중계 해외축구분석 바르셀로나가 부족했던 것은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154
    가일오부장
    중재자

    해외축구중계 라리가분석 라리가뉴스 리오넬 메시의 미래는 점점 더 바르셀로나와 함께할 가능성이 낮아지고 있으며 화요일 파리 생제르맹에 대한 챔피언스리그 패배는 카탈루냐 구단의 가장 최근의 유럽 재난이었다.

    로마, 리버풀, 바이에른 뮌헨에 대한 기억할 수 없을 정도로 처참한 패배는 메시를 떠나려는 위기에 빠뜨린 구단 역사상 암울한 시기를 기록했다.

    PSG는 앙헬 디 마리아와 네이마르 없이 바르셀로나에 도착했지만 킬리안 음바페가 화려한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여전히 4-1 승리를 지켰다.

    바르셀로나는 선두를 달렸음에도 불구하고 파리 구단과 경기를 잘 치르지 못했고, 팀의 모든 약점은 상당히 무자비한 마우리시오 포체티노 팀에 의해 부각되었다.

    수비적인 허약함이 존재했고, 이 동점을 위해 제라드 피케를 부상에서 복귀시키기로 한 결정은 밤이 깊도록 어리석게 보였다.

    로날드 코만은 해가 바뀐 뒤 국내 경기 성적이 좋아 뒤늦게 칭찬을 받았으나, 그해 첫 실기 시험에서 그의 팀은 물티슈 페이퍼처럼 접었다.

    메시가 지난해 여름 캄프 누를 떠나고 싶다는 주장 중 하나는 챔피언스리그에 출전해 우승 기회를 잡겠다는 포부였다.

    이는 축구계에 충격을 준 바이에른 뮌헨에 8-2로 패한 데 따른 것이다.

    하지만 불과 몇 달 후, 바르셀로나는 그들의 순전한 재정적인 힘을 통해 챔피언스 리그 우승에 훨씬 더 준비가 잘 되어 있는 팀을 상대로 큰 패배를 당한 후 정확히 같은 위치에 있다.

    이번 패배는 메시가 느끼는 좌절감을 가중시킬 뿐이며, PSG가 여름 보스만 선수 영입에 가장 관심이 많은 클럽 중 하나인 만큼, 그도 파리 쪽의 흰옷을 입고 있다면 화요일 저녁의 삶이 어떨지 궁금해하지 않을 수 없다.

    조안 라포르타와 빅터 폰트는 그들의 선거운동을 클럽과 함께 메시의 미래를 확보할 수 있는 것에 근거하고 있지만, 그들은 PSG에 대항한 챔피언스 리그의 실패가 그 노력을 더욱 더 어렵게 만들었다는 것을 심각하게 인식하게 될 것이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