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리가분석 라리가중계 라리가뉴스 레알 마드리드 부상 위기 폭발 : 20명의 선수와 40명의 체력적 문제 공유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프리메라리가분석 라리가중계 라리가뉴스 레알 마드리드 부상 위기 폭발 : 20명의 선수와 40명의 체력적 문제 공유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074
    가일오부장
    중재자

    해축중계 라리가분석 올 시즌 부상 위기를 맞은 에알 마드리드. 다니엘 카르바잘의 이번 부상은 20명의 선수들에게 공유된 이번 시즌 총 40명에 이른다.

    그러한 문제들은 최근 몇 주 동안만 악화되었고 지네딘 지단조차도 그들의 문제를 인정했다.

    지단은 “부상이 너무 많은 것은 운이 나쁜 것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우린 걱정이야.”

    카바잘 감독은 감독의 이런 발언이 나온 지 하루 만에 다시 등장한 지 25분 만에 올 시즌 네 번째 부상을 당했다.

    2020년/21년 안드리 루닌, 카세미로, 페를란드 멘디, 비니시우스만이 지단 선수단에서 제외된 체력에서 차질을 면했다.

    문제가 악화되다.

    레알 마드리드는 터널 끝의 빛을 보지 못하고 있으며, 점점 더 이 문제에 대해 걱정하고 있을 뿐이다.

    로스 블랑코스는 9명이 빠진 후스카, 게타페는 8명, 발렌시아는 7명이 빠진 가운데 맞붙었다.

    카르바잘이 세르히오 라모스, 에덴 아자르, 로드리고, 페데 발베르데, 에더 민병대, 알바로 오드리오졸라, 마르셀루 등과 함께 부상 신고에 나서는 등 레알 바야돌리드와의 경기에도 이 같은 비상 상황은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올 시즌 레알 마드리드보다 더 많은 부상을 입은 사람은 없다. 그들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보다 25개, 바르셀로나보다 15개, 세비야보다 22개가 더 많았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