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리가중계 라리가뉴스 스페인축구분석 데스트: 바르셀로나에서 우리가 하고 있는 시스템은 나에게 정말 잘 맞는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프리메라리가중계 라리가뉴스 스페인축구분석 데스트: 바르셀로나에서 우리가 하고 있는 시스템은 나에게 정말 잘 맞는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433
    가일오부장
    중재자

    유럽축구뉴스 프리메라리가분석 라리가중계 세르기노 데스트는 미국인이 윙백이 돼 공격에 더 자주 가담할 수 있는 바르셀로나에서 3인방 수비수로 전환하기로 한 로널드 코만의 결정의 수혜자 중 한 명이었다.

    미국의 오스트리아 자메이카와의 친선경기를 앞두고 데스트는 바르셀로나에서의 첫 6개월을 반성했다.

    데스트는 3일 “바르셀로나에서 많이 발전한 것 같다”고 말했다.

    “지금 우리가 하고 있는 이 시스템, 그건 내게 정말 잘 맞는 겁니다. 나는 그 경기의 최고를 가지고 놀고 있다. [세션] 훈련 때마다 [라이오넬 메시]를 보고 그가 하는 일을 보면 믿을 수 없다. 나는 그에게서 몇 가지를 빼앗으려고 노력하는데, 물론 정말 어렵다.

    그는 “모든 선수들에게서 배우고 있는 것 같다. 내 발전에 정말 좋다. 나는 내 잠재력을 최대한 발휘하기 위해 제자리에 와 있다.

    이 시스템은 팀 전체에 잘 맞는다. 내겐 조금 더 낫지, 왜냐하면 내 뒤에 누군가가 있고 난 내 게임에 위험을 감수하는 걸 좋아하거든. 만약 내가 게임에서 위험을 무릅쓴다면 나는 최선을 다해서 행동하고 공격한다.

    “팀으로서는 우리가 많은 경기에서 승리하고, 골을 많이 넣기 때문에 시스템이 정말 잘 맞는다.”

    데스트는 코만이 바르셀로나의 오른쪽 윙백으로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에 대해 조언을 해줬다고 밝혔다.

    “새로운 시스템에서, 그는 나에게 ‘할 수 있다면, 그냥 가’라고 말했다”고 데스트는 지적했다.

    “그건 내게 정말 잘 맞는 거야, 내 공격 능력이 내 강점이야. 나는 게임에서 더 많은 위험을 감수할 수 있을 것 같아.

    “우리가 이대로 계속 할 수 있길 바라며, 나는 이 포지션으로 더 성장해서 팀에 더 도움이 될 수 있고, 또한 나의 통계, 어시스트, 그리고 목표를 세우는 것도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이 20살의 선수는 그가 다가오는 국제 휴식기 직전에 레알 소시에다드에서 바르셀로나가 6-1로 이긴 경기에서 버팀대를 잡을 수 있었다.

    데스트는 “경기에서 2골을 넣어 정말, 정말 기뻤다”고 말했다.

    “필요했어. 곧 올 것 같았는데, 파리 생제르맹과의 경기에서 크로스바를 잡았기 때문에, 나는 세비야를 상대로 골대를 명중시켰다.

    “그래서 마침내 그것이 왔고 나는 정말 기뻤다. 왜냐하면 그것은 두 번째 골이자 세 번째 골인 팀에게도 중요했기 때문이다. 팀으로서 정말 좋은 결과를 내려놓고 이렇게 계속 이어나가야 한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