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리가중계 라리가뉴스 스페인축구분석 라포르타는 근육을 구부리지만 유망한 잠재된 사인을 피한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프리메라리가중계 라리가뉴스 스페인축구분석 라포르타는 근육을 구부리지만 유망한 잠재된 사인을 피한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300
    가일오부장
    중재자

    해외축구뉴스 라리가중계 유럽축구분석 조안 라포르타는 오는 3월 7일로 예정된 바르셀로나 대선을 앞두고 선거운동의 일환으로 어떠한 서명도 하지 않았다.

    2월 25일 목요일, 전 바르셀로나 대통령이 자신의 스포츠 프로젝트를 발표하는 것을 보았다. 이 프로젝트는 전 발렌시아 감독 마테우 알레만코와 전 선수 호세 라몬 알렉상코, 세르기 바르주안, 빅터 발데스, 라파 마르케스, 데코, 사무엘 에토오 등이 후원했다.

    라포르타는 새 이사회에서 알레만 감독의 잠재적인 역할에 대한 질문에 “우리는 마테우와 대화를 나눴지만 아무것도 없다”고 말했다.

    이번 프로젝트에서 협업을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을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리오넬 메시의 접촉은 6월까지 계속되지만 라포르타는 바르셀로나 주장에게 클럽에 머물도록 설득할 방법을 알고 있다고 자신하고 있다.

    라포르타는 “메시가 남으려면 바르셀로나가 계속 승리할 것이라는 확신을 가져야 한다”고 덧붙였다.

    “우리 카탈루냐인들은 다시 팀 옆에 서야 한다.

    “내 생각에 [메시]가 머물 수 있는 열쇠 중 하나는 그가 다시 사랑을 느끼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우리는 그가 다시 웃기를 원한다. 그렇게 되면 우리는 다시 모든 것을 열망할 수 있다.”

    라포르타는 이어 “필요하다면 힘든 결정을 주저하지 않고 바르셀로나를 유럽 축구의 정점으로 되돌리겠다는 생각으로 이사회를 운영하겠다”고 강조했다.

    라포르타는 “현재 클럽에서 활동 중인 프로들을 존중해 입국 시 그들과 대화하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오늘 이 자리에는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것 외에도 함께 좋은 경험을 했고 그들이 우리를 도울 수 있다고 믿는다”고 말했다.

    “모든 새로운 단계들은 분명히 변화를 암시한다. 결정을 내릴 때 우리의 맥박은 떨리지 않을 것이다.

    “풋볼은 변했고 그것은 우리가 마테우 알레만과 얘기했던 것이다.

    “우리는 일을 추진해야 한다. 모든 분야에서 참고인이 돼야 한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