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리가중계 라리가뉴스 해외축구분석 훈련할 수 없는 벤제마: 바야돌리드와의 충돌과 아탈란타에 대한 의심에서 벗어나서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프리메라리가중계 라리가뉴스 해외축구분석 훈련할 수 없는 벤제마: 바야돌리드와의 충돌과 아탈란타에 대한 의심에서 벗어나서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150
    가일오부장
    중재자

    라리가뉴스 해외축구중계 아림 벤제마는 28일 발데베바스에서 훈련을 할 수 없었고 25일 레알 마드리드와 레알 바야돌리드와의 회담에 불참하고 있다.

    지네딘 지단에게 더욱 걱정거리가 될 것은 챔피언스리그 아탈란타전이 엿새 앞으로 다가왔고 그의 부적인 공격수는 이제 그것에도 심각한 의심을 품게 됐다는 점이다.

    MARCA는 비록 프랑스 포워드인 아탈란타와의 리그 미팅을 놓칠 것이고, 비록 그가 특징 짓기 위해 가능한 모든 것을 할 것이지만, 아탈란타와의 마지막 16강 1차전을 놓칠 수도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벤제마는 발렌시아를 상대로 발목에 타격을 입었고, 아직 너무 많은 압박감을 줄 위험은 없다

    이는 세르히오 라모스, 다니 카르바잘, 로드리고 고즈, 페데 발베르데, 알바로 오드리졸라, 에덴 아자르, 마르셀로, 에더 민병대 등 8명의 선수가 출전하고 있는 지단에게 심각한 골칫거리를 안겨준다.

    금요일 세션 동안, 복귀에 가장 가까운 선수들은 경기장에 나서지도 않았다.

    지단이 직면한 부상 문제로 인해, 그는 Valladolid와의 경기에 많은 유소년 팀 선수들을 부를 것이다.

    휴고 두로, 블랑코, 빅터 처스트, 미겔 구티에레스, 알바로 카리요, 세르히오 아리바스 모두 1군단과 함께 훈련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