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리가중계 라리가분석 유럽축구뉴스 코만은 캄프 누를 방문한다… 하지만 라포르타를 만나지 않기 위해서.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프리메라리가중계 라리가분석 유럽축구뉴스 코만은 캄프 누를 방문한다… 하지만 라포르타를 만나지 않기 위해서.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425
    가일오부장
    중재자

    라리가뉴스 스페인축구중계 프리메라리가분석 로널드 코만은 20일 캄프 누에 있었지만 조안 라포르타 바르셀로나 신임 대통령을 만나기 위한 것은 아니었다.

    라섹스타는 이 네덜란드인의 방문이 앞으로 며칠 동안 예정되어 있는 카탈루냐와의 만남이라는 제안을 처음 받았지만 구단은 이를 부인했다.

    그만큼 코만과 라포르타가 국제 휴식기 종료 전에 만나지만 다음 시즌 계획을 논의하기 위한 회의는 아직 열리지 않았다.

    코만과 라포르타가 서로를 조금 더 잘 알게 되고 2021/22 캠페인을 앞두고 계획을 개략적으로 정리한다는 계획이다.

    매출이 핵심이다.
    바르셀로나의 계획은 일부 유명 선수들, 특히 네덜란드 감독 계획에 포함되지 않은 선수들에게 옮겨갈 수 있어야만 성공할 수 있을 것이다.

    궁극적으로 구단의 재정에 대한 압박을 어느 정도 완화하는 것은 물론, 코만이 요구해온 일부 입국을 위한 공간을 마련하기 위해서는 매출이 필수적일 것이다.

    지난해 여름 루이스 수아레스, 이반 라키티치, 아르투로 비달, 넬슨 세메도 등이 모두 클럽을 떠난 가운데 코만은 바르셀로나의 선수단 개편과 관련해 바퀴를 움직였다.

    하지만 여전히 필리페 쿠티뉴 등 바르셀로나에서 미래가 불투명한 선수들이 있다.

    구단의 재정 사정으로 볼 때 연봉이 큰 선수가 떠나야 가능한 신규 입국을 위한 공간을 마련하는 것이 중요할 것이다. 쿠티뉴는 쿠티뉴가 계획하지 않은 이름 중 하나일 것이다.

    코만은 자신이 이적하고 싶은 선수 명단을 가지고 있으며, 구단이 필요로 하는 선수들의 추가 가능성과 프로필에 대해 구단 이사들에게 이야기했다고 공개적으로 밝힌 바 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