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리가중계 라리가분석 해외축구뉴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레알 마드리드가 불러준다면 유벤투스를 떠날 것이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프리메라리가중계 라리가분석 해외축구뉴스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레알 마드리드가 불러준다면 유벤투스를 떠날 것이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421
    가일오부장
    중재자

    스페인축구분석 프리메라리가중계 유럽축구뉴스 올 시즌 34차례 출전해 30골을 넣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는 여전히 유벤투스와의 골 결정력 있는 선수임이 분명하다.

    지난 시즌 그는 46경기에서 37골을 넣었고, 2018/19시즌에는 43경기에서 28골을 넣었는데, 이는 레알 마드리드가 2018년 출국 이후 95골을 넣지 못한 것을 의미한다.

    크리스티아누의 목표
    카림 벤제마가 부재중에 나섰지만 포르투갈의 그림자는 로스 블랑코스를 넘기는 것을 멈추지 않았다.

    세르히오 라모스는 최근 전 팀 동료에 대해 “세계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고 우승에 가까워질 수 있었기 때문에 그를 놓아주지 않았을 것”이라고 말했다.

    “크리스가 졌고, 레알 마드리드가 .” 우리가 이길 수 있도록 도와준 결정적인 선수라고 말했다.

    지네딘 지단은 더 나아가 그 선수가 이번 여름에 돌아올 수 있을 것이라고 암시했다.

    지단은 “그의 복귀가 일어날 수 있다”고 간단하게 말했다.

    그들이 재회하는 것을 보기 위한 첫 번째 단계는 그 선수가 유벤투스를 떠나기로 결정하는 것이다. 그는 그의 이탈리아 모험이 끝났다는 것을 이해한다.

    그는 유벤투스를 레알 마드리드 시절 유럽군으로 만들려는 시도로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목표로 한 프로젝트의 중심이 될 것이라는 이해로 마드리드를 떠나 토리노로 향했다.

    그러나 일이 그렇게 흘러가지 않았고, 그는 8강까지 한 번밖에 진출하지 못했다. 그러한 고군분투 때문에 그는 유벤투스를 떠날 준비가 되어 있다.

    크리스티아누 호가 떠날 채비를 하고 스페인 수도로 돌아가기를 희망하고 있는 가운데 로스 블랑코스는 거래가 성사될 수 있을지 여부를 분석해야 할 것이다. 양측은 2018년 결별한 이후 둘 다 예전 같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위기에 처한 프로젝트
    유벤투스는 최근 하락세를 보이고 있으며, 안드레아 피롤로와 도박을 하기로 한 그들의 결정은 당시 7위를 납득시키지 못했다. 그리고 시간이 그가 옳다는 것을 증명했다. 이전의 미드필더에게 일이 잘 풀리지 않았기 때문이다.

    유벤투스는 세리에A에서 11경기를 남겨두고 있으며, 타이틀은 이미 그들의 손이 닿지 않는 것으로 보인다. 게다가 그들은 아탈란타와의 경기에서 콥파 이탈리아를 이기기 위해 자신을 지지하겠지만 이미 챔피언스리그에서 탈락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