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리가중계 스페인축구뉴스 해외축구분석 바르셀로나의 죄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프리메라리가중계 스페인축구뉴스 해외축구분석 바르셀로나의 죄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274
    가일오부장
    중재자

    라리가중계 프리메라리가분석 라리가뉴스 아직 끝나지도 않았는데 벌써 바르셀로나의 시즌이 끝날 것 같다.

    슈퍼코파 드 에스파냐 결승에서 라리가 산탄데르에서 8점 차로 뒤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 패했고, 세비야와의 코파 델 레이 4강전에서 2-0으로 뒤진 뒤 4-1로 뒤진 채 파리 생제르맹과의 챔피언스리그 16강 2차전에서 역전승을 거뒀다.

    블라우그라나는 모든 전선에서 가능성이 희박해 보이는 가운데, 비록 아웃은 아니지만, 아주 많이 감소하고 있다.

    여기에 카탈루냐인들을 이 험난한 상황으로 이끈 9번의 핵심 패배가 있다.

    출처: 콜리세움
    로널드 코만의 부하들은 이틀 전 레알 마드리드가 카디즈와의 경기에서 미끄러진 것을 알고 헤타페를 상대로 야전에 나섰지만 시즌 첫 라리가 패배에 빠지는 등 우위를 점할 수 없었다.

    엘 클라시코
    바로 일주일 후 레알 마드리드가 캄프 누에 와서 3-1로 승리하면서 경보 벨이 울렸다.

    완다에서의 패배와 부상
    로스 블랑코스에게 패한 지 한 달도 안 돼, 그 사이 알라브스에서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바르셀로나로서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와의 큰 경기에서 또 한 번 패했다.

    카디즈: 6점부터 1점
    새로 영입한 카디즈는 지난 일요일 캄프 누에서 무승부를 기록하기 전 12월에 홈에서 그들을 꺾고 올 시즌 바르셀로나의 타이틀 도전을 해체하는 데 먼 길을 걸었다.

    바르셀로나 대 유벤투스
    바르셀로나는 유벤투스가 캄프 누를 방문하여 조별리그 최종전에서 3-0으로 승리하여 1위를 차지하기 전까지 챔피언스리그에서는 다른 팀처럼 보였다.

    슈퍼코파 결승전
    어려운 시즌에 은제품으로 가는 가장 짧은 코스였지만 레알 소시에다드와의 준결승까지 힘겹게 간 끝에 이나키 윌리엄스의 놀라운 스트라이크는 아틀레틱 클럽이 우승컵을 들어 올리면서 바르셀로나를 결승에서 끝냈다.

    세비야 대 바르셀로나
    코파 델 레이는 갑자기 어떤 성공을 위한 최고의 기회가 되었지만, 훌렌 로페테기 감독의 만연한 세비야 쪽에서는 다른 생각이 떠올랐고, 이제 바르셀로나는 준결승 2차전에서 2-0으로 뒤진 상태에서 돌아와야 한다.

    바르셀로나 vs PSG
    프랑스 챔피언들에게 4-1로 패한 이 경기는 세계 축구에 충격을 주었고, 16강전에서 유럽의 최고 대회에서 탈락하지 않기 위해 올라야 할 산이 있는 블로그라나를 떠난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