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리가중계 스페인축구분석 라리가뉴스 레알 마드리드는 바야돌리드 우승으로 라 리가 선두 아틀레티코와의 격차를 좁혔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프리메라리가중계 스페인축구분석 라리가뉴스 레알 마드리드는 바야돌리드 우승으로 라 리가 선두 아틀레티코와의 격차를 좁혔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183
    가일오부장
    중재자

    해외축구뉴스 라리가중계 프리메라리가분석 레알 마드리드의 미드필더 카세미로는 지난 토요일 레알 바야돌리드에게 1-0으로 완승을 거두며 라 리가 지도자인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에서 3점 이내로 이동하자 결국 골문 하나에서 고개를 끄덕이며 자유 헤딩 2개를 놓친 것에 대해 보상했다.

    브라질은 전반 65분 코너킥 상황에서 헤딩슛을 성공시키며 세 번째 헤딩 찬스로 그 순간을 잡았다.

    챔피언들은 부상으로 득점왕 카림 벤제마와 추가 8명이 없었지만, 토요일 오전 레반테의 홈경기에서 아틀레티코가 2-0으로 패한 것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었다.

    레알은 2위 자리를 지키고 있지만 24경기 만에 승점 52점으로 올라섰고, 아틀레티코가 경기를 손에 쥔 채 55일 단독 선두에 나섰다. 23일 홈에서 캐디즈에게 뛰고 있는 바르셀로나는 46점으로 3위다. 한편 발라돌리드는 19위다.

    슈팅은 “항상 적절한 곳에 있어야 슛을 날릴 수 있고 나는 세 번의 기회를 잡았고 세 번째 샷으로 득점했다. 카세미로는 “그러나 토니에게 공을 넘겨야 한다. 그는 항상 좋은 크로스는 항상 좋은 크로스를 전달하며 사실상 내 손에 넣었다.

    지네딘 지단 레알 감독은 “선수들에게 기쁘다. 우리는 많은 좌절감을 안고 이곳에 왔다. 어려운 경기에서 많은 요인들이 우리를 상대했고 우리가 놓친 모든 선수들과 함께 우리는 승리하기 위해 정말 싸워야 했다.”

    Valladolid는 1월 2일 이후 리그 우승 없이 경기에 나섰지만, 그들은 더 밝은 출발을 했고, 순식간에 두 번의 기회를 얻어 조기 선두를 달렸지만, Fabian Orellana와 Sidy Janko는 레알 골키퍼 Thiba Courtois를 이기지 못했다.

    고전하고 있는 진행자들은 전반전에 키케 페레즈에서 카세미로의 도전을 위해 손을 흔들었고, 후반전에 포워드 션 와이스만은 나초 태클에서 넘어져 경기를 추월했다.

    하지만 심판과 VAR은 반칙을 하지 않았다.

    공격수 마리아노 디아즈가 오프사이드에서 2골을 내준 가운데 전반에만 레알이 머리로 헤딩슛을 시도했다.

    브라질은 경기 직후 다시 실축했지만 발라돌리드가 레알 수비수 페를란드 멘디가 오렐라나의 발끝으로 공을 보냈을 때 주도권을 잡을 수 있었지만 다시 칠레는 쿠르투아를 제치고 슛을 성공시키지 못했다.

    카세미로는 “승리는 팀 전체의 몫이었다”고 덧붙였다.

    “우리 모두가 중요하다는 것을 우리는 알고 있소. 쿠르투아는 뛰어난 골키퍼지만 한 선수만 얘기하는 것은 옳지 않다고 말했다.

    레알은 3월 1일 레알 소시에다드를 유치하기 전 26일 아탈란타로 마지막 16강 1차전을 남겨두고 챔피언스리그로 시선을 돌린다. 그 후 그들은 3월 7일 아틀레티코와 타이틀 대결을 벌인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