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리가중계 해외스포츠분석 벤제마는 레알 마드리드 계약 이후 프리킥의 0.41%를 가져갔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프리메라리가중계 해외스포츠분석 벤제마는 레알 마드리드 계약 이후 프리킥의 0.41%를 가져갔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990
    가일오부장
    중재자

    프리메라리가중계 해외스포츠분석 벤제마는 레알 마드리드 계약 이후 프리킥의 0.41%를 가져갔다.

    라리가분석 라리가중계 아림 벤제마가 레알 마드리드의 세트피스를 맡은 뒤 첫 프리킥을 성공시킨 것은 25일 후세카와의 경기에서 측면 동점골로 연결됐다.세르히오 라모스가 없는 상황에서 이 역할을 대신하고 있는 프랑스 스트라이커는 라파엘 바레인이 헤딩으로 골을 넣기 전, 그의 데드볼 자격증을 손상시키지 않았다.그것은 그가 클럽에 가입한 이후 세 번째 시도였고 크리스티아누 호날두가 떠난 이후 두 번째 시도였다. 포르투갈의 골은 현실적으로 한 사람으로 대체될 수 없었지만 벤제마는 확실히 그의 경기를 능가했다.크리스티아누의 이탈 이후 벤제마는 라리가 산탄데르에서 52골을 넣었다. 유럽 5대 리그에서는 로베르트 레반도프스키가 80골로 선두를 달리고 있고 마드리드 9위가 7위를 차지하고 있다. 그러나 유럽 최고의 득점자 명단에서는 벤제마가 가장 적은 프리킥을 가져갔다.킬리안 음바페가 네이마르를 앞세운 세트피스에서 좀처럼 승기를 잡지 못하는 PSG에서도 비슷한 모습이 보인다. 음바페는 단 4개의 프리킥을 가져간 반면 브라질은 73개의 프리킥을 성공시켰고 그 중 7개는 성공적이었다.벤제마가 마드리드에서 치른 모든 대회와 시즌에서 프랑스인은 718명 중 3명(0.41%)의 프리킥을 가져갔으며, 크리스티아누(61.8%)가 대부분을 차지했다. 호날두는 444점을 받아 33점을 기록했고, 가레스 베일은 70점을 받아 4점을 기록했다. 라모스는 27점을 받아 2점을 기록했다.12시즌 동안 3번의 프리킥을 하는 것은 벤제마와 같은 세계적인 공격수에게는 이례적인 일이지만, 그는 이제 그 기록을 올릴 기회를 갖게 될 것이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