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뉴스 해외축구중계 epl분석 호지슨 불확실한 가운데 Palace 취업난에 대한 관심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프리미어리그뉴스 해외축구중계 epl분석 호지슨 불확실한 가운데 Palace 취업난에 대한 관심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212
    가일오부장
    중재자

    영국축구중계 프리미어뉴스 해외축구분석 크리스탈 팰리스는 셀허스트 파크 직장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은 것으로 알고 있지만, 로이 호지슨이 또 다른 시즌에 머물 것이라는 생각에 개방되어 있다.

    호지슨은 2017년 프랭크 드 보어의 뒤를 이어 셀허스트 파크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치며 구단에 진정한 안정을 가져다 주었다. 그는 이글스를 연속적인 중간 테이블 마무리로 이끌었고 좀처럼 강등 문제에 끌려가는 것처럼 보이지 않았다.

    일부 팰리스 팬들은 진척이 없어 답답해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그러나 스티브 패리쉬 회장은 호지슨의 방식을 신봉하고 있어 프리미어리그의 행복이 계속되기를 바라는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73세의 호지슨은 프리미어 리그의 원로 정치가다. 그가 원한다면 계속 책임을 질 수 있다고 말했지만, 팰리스는 그가 사임하기로 결정할 수 있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사실, 전 영국 상사의 계약은 올 여름 만료된다.

    우리는 패리쉬가 이미 편집한 후계자 명단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밝힐 수 있다. 게다가, 그는 대리인과 중개인에 의해 범람하여, 가능한 많은 대체품들의 이자를 등록해 왔다. 적어도 두 명의 현재 프리미어리그 상사들이 예리한 사람들 중 한 명인 것으로 우리는 알고 있다.

    웨스트햄이 전반전을 앞두고 있는 가운데 수도에서 머지 않아 프리미어리그 일자리가 거의 없을 수도 있다. 그리고 그것은 궁전의 매력을 더욱 강조할 뿐이다.

    호지슨은 마음을 열어놓고 있다.
    호지슨 자신은 자신의 미래가 매우 마음에 걸린다는 것을 인정했다.

    그는 이달 초 토크S포트와의 인터뷰에서 “축구에서 오랜 시간이 흘렀고 매 순간 순간이 즐거웠으며 지금도 크리스탈 팰리스와 이 선수들과 함께 일하는 매 순간을 즐기고 있다”고 말했다.

    “그리고 특히 좋은 결과를 두어 번 얻었을 때 – 그것은 사물에 대해 훨씬 더 기분이 좋아지게 한다.”

    호지슨은 축구 신사로 알려져 있고 구단을 위해 옳은 일을 하려고 노력할 사람이다. 현재, 그것은 그가 남부 런던 시민들을 책임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그것이 여전히 사실인지 아닌지는 오직 시간만이 말해줄 것이다. 그는 자신의 미래에 대해 확언하지 않지만, 영원히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는 것을 알 만큼 충분히 현명하다.

    그는 “공정한 사람이 되기 위해서는 현실적이어야 하기 때문에 앞으로도 끊임없이 내 미래에 대해 이야기해야 하는 상황에 놓이고 싶지 않다”고 덧붙였다.

    그는 “오랜 시간이 흘렀고 앞으로 나에게 어떤 미래가 펼쳐질지 아직 결정하지 못했다. 하지만 나는 하루하루가 즐겁다는 것이 지금 정말 완벽하게 행복하다. 나는 스스로를 돌보기 위해 어느 정도 미래를 떠난다. 어쩌면 계절이 지날수록 일이 더 분명해질지도 모른다고 말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