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뉴스 epl분석 해축중계 리즈는 비엘사 없는 삶을 꿈꾸며 ‘놀라운’ 성공을 거둔 타겟 코치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프리미어리그뉴스 epl분석 해축중계 리즈는 비엘사 없는 삶을 꿈꾸며 ‘놀라운’ 성공을 거둔 타겟 코치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341
    가일오부장
    중재자

    유럽축구중계 epl뉴스 프리미어리그분석 포르투갈의 한 보고서에 따르면 리즈 유나이티드와 레스터 시티가 스포츠의 보스 루벤 아모림을 감시하고 있다고 한다.

    두 구단은 모두 엘란드 로드에서 클리어 컷과는 거리가 먼 마르셀로 비엘사의 미래 계획을 세우고 있다. 레스터의 보스 로저스는 앞으로 더 큰 구혼자를 찾을 것으로 널리 기대되고 있다.

    비엘사의 백인들과의 계약은 올 여름 만료될 예정이고 그는 또 다른 계약서에 서명할 것임을 암시했지만 아직 확정된 것은 아무것도 없다.

    비엘사는 지난달 “나는 내 직업적인 미래를 상상하지 않는다.

    “하지만 리즈가 직업으로 나타내는 것보다 더 좋은 것은 없다. 클럽의 상태와 그들이 가지고 있는 원칙들을 고려한다면 말이다. 대중들, 경기장, 팬들, 클럽의 프로젝트로 인해 내가 가진 지식과 여기 있는 사람들 때문에 내가 쌓아온 많은 지식들이 있다.

    “도시와 영국의 이 지역 그리고 그것을 둘러싼 것들로 인해 요크셔”

    그러나 아르헨티나 선수 역시 올 여름 66세가 될 것이며 리즈 선수에 관한 한 비엘사는 장기적인 해답이 아니다.

    그런 점을 염두에 두고 두 구단 모두 36세에 불과한 포르투갈 출신 감독 아모림을 추적해 왔다.

    볼라는 “특히 지난 몇 주 동안” 리즈와 레스터 스카우트들이 스포르팅을 “더 가까이” 따라오고 있다고 보도했다.

    스포르팅은 시즌 내내 단 두 번 패했고, 프라임이라 리가 순위에서 9점 차였다. 그들은 또한 이미 12개월 전에 인수한 아모림 밑에서 리그 컵을 우승했다.

    아직 두 구단 모두 공식적인 접근이나 접촉은 하지 않았지만, 아모림 대표들은 “이미 일부 중개인에 의해 조사를 받았다”고 밝혔다.

    아모림의 성공은 “놀라운” 일이었지만, 그는 영국에서 미래에 아모림과 이야기를 나눌 것을 기대하는 사람들이 있다는 말을 들었다.

    샌슨은 리즈를 거절했다.

    한편 애스턴 빌라의 미드필더 모건 샌슨은 지난해 여름 자신이 마르세유를 떠날 때가 아니라고 주장하며 리즈 유나이티드의 관심을 거절했다고 주장하고 있다.

    샌슨(26)은 1월 26일 리그 1 클럽에서 빌라 파크로 이적했다. 전 프랑스 U-21 에이스였던 그는 웨스트 미들랜즈에서 4년 6개월의 계약을 맺었다.

    프랑스 텔레비전 채널인 Canal+에 말을 걸면서, 샌슨은 당시 프랑스를 떠나고 싶지 않았다고 인정했다.

    그는 “리그 1의 모든 것, 특히 몽펠리에와 마르세유와 함께 모든 것을 알고 있었다”고 말했다. “그래서 나는 ‘왜 외국에 나가지 않느냐’는 의문이 드는 지점에 있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