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뉴스 epl중계 영국축구분석 스퍼스 스타 ‘Left to Roat’는 꿈의 시나리오를 실현할 기회가 아직 있다고 말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프리미어리그뉴스 epl중계 영국축구분석 스퍼스 스타 ‘Left to Roat’는 꿈의 시나리오를 실현할 기회가 아직 있다고 말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331
    가일오부장
    중재자

    해외축구중계 epl뉴스 프리미어리그분석 피터 크라우치는 델레 알리가 토트넘의 분량을 늘리면 잉글랜드에서 가장 ‘흥미로운’ 공격 사중주 중 하나가 될 수 있다고 믿고 있다.

    알리는 요제 모리뉴 감독 밑에서 경기 시간이 부족하여 올 시즌에는 대표팀에 합류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았다.

    하지만, 24살의 이 선수는 기회가 왔을 때 그의 재능의 번뜩임을 보여주었다. 지난 1월 마린과의 FA컵 우승에 주연을 맡았고 유로파리그에서도 핵심적인 역할을 해왔다.

    실제로 그는 지난 수요일 볼프스버거와의 경기에서 오버헤드킥을 성공시켰고 다른 두 골을 도왔다.

    그만큼 전 스퍼스 맨 크라우치는 알리가 자신의 고자질 이유가 완전히 불분명하게 남아 있더라도 경기 시간 부족에 대해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느끼고 있다.

    그는 데일리메일에 “지난 수요일 토트넘에 있었는데 알리가 훌륭하다고 생각했다”고 썼다.

    “그는 눈에서 번득이는 것이 있었고, 배가 고파 보였으며, 위에 있는 계급이 있었다. 그렇다, 그는 평균적인 상대들을 하고 있었지만 그의 자질이 빛났고 그것은 그가 얼마나 잘 할 수 있는지를 상기시켜주었다.

    “그래서 어제 그가 왜 좌절했을지 이해할 수 있었어. 그는 이번 시즌에 토트넘의 프리미어 리그 선수 9명 중 9명을 출전시키지 않았으며, 그것은 그의 동급 선수에게 너무 많은 결장이다.

    “그는 썩도록 내버려 두어서는 안 되고, 목적 없이 그냥 떠도는 경력을 가져서는 안 된다.

    “우리는 비밀리에 벌어지고 있는 일에 관여하지 않고 있고 우리는 왜 호세 무리뉴가 이런 전화를 하는지 존중해야 하지만, 나는 델레가 번리와의 경기에서 벤치에 있는 것에 완전히 실망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알리가 일요일 클레어츠와의 경기에서 주목을 받지 못하자, 가레스 베일의 또 다른 활용도가 낮은 스타는 빛을 발했다.

    이 캠페인에서 9번째 프리미어 리그 출전만을 하던 웨일스 선수는 스퍼스가 4-0으로 승리하면서 2골을 넣었고 3번째 골을 어시스트했다.

    이처럼 크라우치는 알리와 베일이 무시무시한 전방 4번에서 피처링한 꿈 시나리오를 지적했다.

    Crouch는 4중주단의 Alli 역할을 가리킨다.

    크라우치는 “가레스 베일은 번리를 상대로 우리가 모두 알고 있는 가레스 베일처럼 보였다”고 덧붙였다.

    이어 “해리 케인과 손흥민도 불타고 있었다.

    “그 방정식에 델레를 더하면 시골의 어떤 것보다도 신나는 네 명의 앞사람이 있다. 그에게 또 기회가 왔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스퍼스는 크레이븐 코티지에서 풀럼을 연기하는 목요일에 다시 활동한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