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뉴스 epl중계 영국축구분석 웨스트햄은 첼시의 젊은이가 떠날 때 4개의 클럽을 이끌고 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프리미어리그뉴스 epl중계 영국축구분석 웨스트햄은 첼시의 젊은이가 떠날 때 4개의 클럽을 이끌고 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339
    가일오부장
    중재자

    해외축구분석 영국축구중계 epl뉴스 보도에 따르면, 타미 에이브러햄은 올 여름 첼시를 떠나기로 결정했으며 웨스트햄은 이 스트라이커와 계약을 맺으려는 클럽들의 긴 줄을 이끌고 있다.

    아브라함은 이번 시즌 블루스의 득점왕이지만 일요일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의 무승부를 전술상의 이유로 놓쳤다.

    토마스 투헬은 이후 공격수가 자신의 누락에 대해 설명했듯이 ‘좋아하거나 뭉쳐야 한다’고 밝혔다.

    그러나 첼시가 에를링 하알랜드의 거액을 노리고 있는 가운데 아브라함은 스탬포드 브릿지 출구로 향할 것으로 보인다.

    실제로, 데일리 텔레그래프는 클럽의 변화가 올 여름 23세의 나이로 보인다고 보도했다.

    그리고 이 영국 스트라이커는 그의 판매에 동의하는 블루스가 옵션의 부족함이 없을 것으로 보인다.

    아브라함을 차지하기 위해 줄 맨 앞에 진지를 놓고 떠도는 것은 웨스트 햄이다. 화요일의 페이퍼 토크는 아브라함이 해머스의 여름 3연속 선발 명단에 올랐다고 말한다. 아스널의 에디 네케티야와 브렌트포드의 이반 토니도 검토되고 있다.

    그러나 텔레그래프는 웨스트햄이 적어도 4명의 프리미어리그 경쟁자들과의 경쟁에 직면할 수 있다고 시사했다. 그들은 첼시가 영입되면 레스터, 사우샘프턴, 브라이튼, 애스턴 빌라 등 모두 촉각을 곤두세울 것이다.

    투헬은 아브라함에게 투헬을 내린다.
    올리비에 지루드가 맨유 공격에서 선호하는 가운데 투켈은 아브라함에게 자신의 가치를 증명해 보라고 도전했다.

    “이런 상황은 완전히 자연스럽다, 그는 정확히 자기가 하는 일을 해야 한다. 잘 훈련하고, 기분이 좋으며, 그가 첼시의 스트라이커라는 것을 받아들이기 때문에 이것은 유럽에서 가장 높은 경쟁이다”라고 투첼은 말했다.

    그는 “첼시 소속팀에서 뛰면 힘든 결정이고 모두가 승선한다는 뜻이기 때문에 이 결정을 내려야 할 때 매우 행복하다”고 말했다.

    그는 “첼시 소속 선수인 첼시 감독이라면 이런 순간이 온다고 가입할 것”고 말했다.

    “그것을 받아들이고 월요일에 당신의 자리를 위해 싸우기 위해 그곳에 있는 것 외에 다른 대답은 없다. 나는 그가 그것을 할 것이라고 확신한다.”

    아브라함의 첼시 계약은 2023년까지 진행된다. 지난 시즌 후반기 기존 계약에서 1년을 더 연장한 뒤다.

    그러나 블루스는 연장에 대한 논의를 아직 시작하지 않고 있다. 그리고 올 여름이 2년 남았기 때문에, 첼시는 그들의 이윤을 극대화할 수 있는 방법을 찾을 수 있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