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뉴스 epl중계 해외축구분석 계약 미이행 중 고국으로 돌아가야 하는 맨유드 베테랑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프리미어리그뉴스 epl중계 해외축구분석 계약 미이행 중 고국으로 돌아가야 하는 맨유드 베테랑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041
    가일오부장
    중재자

    프리미어리그뉴스 해외축구분석 epl중계 해외축구분석 맨유드 공격자는 계약을 둘러싼 교착 상태가

    계속됨에 따라 본국으로 돌아갈 준비를 거의 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맨유드는 리버풀의 최근 재난에 이어 맨시티에 우승을 도전할 가장 유력한 후보로 등장한다.

    올레 군나르 솔샤르 측이 현 선거 유세에서 또 다른 행보를 강행하면서 브루노 페르난데스가 영감이 됐다.

    여름 신예 에딘손 카바니도 큰 영향을 미쳤다. 우루과이 팀은 Utd의 라인을 안정적으로 이끌었고, 마커스 래쉬포드와 메이슨 그린우드가 날갯짓을 할 수 있는 구심점을 제공했다.

    하지만 올 시즌 최전방 역할이 축소된 선수는 후안 마타다.

    32세의 이 스페인 베테랑 선수는 이번 시즌에 리그에 6번밖에 출전하지 못했다. 마타의 계약은 여름에 만료될 예정이지만 맨유드는 1년을 더 연장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

    그린우드가 상승세를 보이고 있고 다니엘 제임스도 서열에서 앞서고 있는 상황에서 그 선택은 점점 더 받아들여질 것 같지 않다.

    솔샤르는 1월 마타에게 더 많은 경기 시간을 제공할 수 없어 “어려운” 상황에 주목했다.

    솔샤르는 “후안과의 매회 결정이 매우 어렵다”고 말했다. “그놈은 자질이 있는 거 알잖아. 만약 그가 뛴다면, 그는 이번 시즌에 골을 넣었고, 기여를 했다.

    스페인의 AS는 현재 ‘라 리가로의 복귀’가 최선의 행동 방침으로 보일 것이라고 보도하고 있다.

    스페인 베테랑 공격수가 집으로 돌아오는 특별한 길은 전에도 걸어온 적이 있다.

    전 Arsenal 플레이메이커 산티 카졸라와 전 Man City 부적격자 데이비드 실바 둘 다

    영국에서 연장된 체류에 이어 라 리가 클럽에 복귀했다.

    그린우드와 함께 줄타기를 하는 맨유드

    한편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메이슨 그린우드와의 훈련에서 그의 진보를 돕기 위해 건강한 균형을 맞출

    것으로 알려졌다.

    그린우드(19)는 2020~2021년 지난 시즌부터 골 결정력을 재현하지 못하고 있다. 이 재능 있는 포워드는

    지난 시즌 모든 경기에서 프리미어리그 10골, 17골을 기록했다.

    하지만 17개의 리그 아웃에서, 그는 올 시즌에 단 한 번 골망을 찾았다. 브래드포드 출신 스타렛은

    FA컵, EFL컵, 챔피언스리그에서도 한 차례 쐐기를 박았다.

    하지만 12월 5일 웨스트햄과의 경기에서 패한 이후 그의 리그 골이 말랐다는 것은 걱정스럽다.

    • 이 게시글은 가일오부장에 의해 3 weeks, 1 day 전에 수정됐습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