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뉴스 epl중계 해외축구분석 아스널의 보스 아르테타: 과르디올라와 나는 다른 시대에 서로를 지지한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프리미어리그뉴스 epl중계 해외축구분석 아스널의 보스 아르테타: 과르디올라와 나는 다른 시대에 서로를 지지한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179
    가일오부장
    중재자

    해외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분석 epl뉴스 아스널의 감독인 미켈 아르테타는 자신과 맨체스터 시티의 상대팀인 펩 과르디올라 감독이 일요일에 맞붙을 준비를 하면서 올 시즌 어려운 순간을 통해 서로를 돕고 있다고 말했다.

    아르테타는 11월과 12월에 모든 대회에서 10경기 중 6경기를 패하면서 그의 미래가 의심받게 되면서 테스트 기간을 거쳤다. 11월은 또한 과르디올라 감독이 엄청난 재건을 눈앞에 둔 듯 보이는 토트넘에서 2-0으로 패한 후 선두에 8점 뒤진 프리미어리그 11위로 내려앉은 달이기도 했다.

    – 노트북: 무리뉴의 미래, 우타메카노를 넘긴 이유

    그러나 시티는 영국 최고의 팀인 17연승을 거둔 에미레이트 스타디움에 입성할 예정이며 아르테타는 이 두 선수가 맨유의 과르디올라에서 3년간 활동했던 기간 동안 단조로운 관계를 유지했다고 말했다.

    2019년 12월 우나이 에메리의 뒤를 잇기 위해 시티를 떠난 아르테타는 “좋은 순간과 나쁜 순간에 이곳에 온 이후 많은 연락을 받았다”고 말했다. “또한, 그가 힘든 순간들을 겪었을 때 그리고 지금 그는 멋진 순간들을 보내고 있지만, 관계는 변하지 않는다.

    “항상 우리는 약간의 조언과 지원을 가지고 있고, 당신이 이러한 상황을 가진 사람들을 가능한 많이 필요로 하고, 그 조언이 훨씬 더 구체적이고 유용하기 때문에 당신의 경력에 있어 어느 순간이라도 좋다.”

    아르테타는 또한 주요 선수인 케빈 드 브루인과 세르히오 아구에로에게 오랜 공백이 있었음에도 불구하고 시티의 컨디션이 호전된 것을 환영했다.

    그는 “그랬던 시절이 지난 날인데 5번 지만 지만지다라며 “를 정말 잘 다음 을 할 수 하고, 그 “고 말했다 그는 “레크루트를 정말 잘해서 누군가가 선수생활의 마지막 단계에 들어서기 시작할 때 다음 도전을 할 수 있는 선수들을 영입하고 그 팀의 진화는 정말 좋은 방법으로 이루어졌다”고 말했다.

    “그곳에서 결정을 내리는 모든 사람들에게 신용을 주는 것은 그들이 항상 가지고 있기 때문에 즉각적인 필요가 무엇이었는 지와 향후 2, 3년 동안 무엇이 필요했는지에 대한 비전을 지켰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