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중계 영국축구뉴스 epl분석 맨유맨의 퇴장에 대한 놀라지 않은 솔샤르, 거액에 대한 조사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프리미어리그중계 영국축구뉴스 epl분석 맨유맨의 퇴장에 대한 놀라지 않은 솔샤르, 거액에 대한 조사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277
    가일오부장
    중재자

    영국프리미어리그 epl중계 유럽축구뉴스 올레 군나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감독은 미드필더가 계약 마지막 몇 달 안에 들어가는 가운데 후안 마타를 잃을 수 있다는 가능성을 시사했다.

    마타는 2014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에 도착한 이후 경기장 안팎에서 환상적인 하인을 증명했다.

    하지만, 그는 매치 액션에 대한 그의 고군분투 속에 최근 경기장에서 더 많은 활용을 제공했다. 4월에 33살이 되는 32세의 이 선수는 이번 시즌에 겨우 12번의 출전만 했다.

    그런 만큼 이달 초 라리가로의 이주가 유력하다는 관측이 나왔다. 한편 더 선(해)의 보다 신선한 보도는 인터, 유벤투스, 로마도 관심을 보였다고 주장했다.

    맨유는 마타의 계약을 1년 더 연장할 수 있는 선택권을 갖고 있지만 수요일 기자회견에서 솔샤르는 그의 계획을 누설하지 않았다.

    매니저는 (맨체스터 이브닝뉴스를 통해) 기자들에게 “팀들이 그에게 관심을 갖는 것에 놀라지 않는다”고 말했다.

    “하나, 그는 매우 훌륭한 축구선수다. 그리고 둘째, 그는 환상적인 사람이다.

    그는 “후안이 원하면 다른 구단과 얘기할 수 있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대화가 잘 되고 있다”고 말했다.

    솔샤르는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 4강 진출을 추진하는 붉은 악마들의 활약 속에 맨유의 드레스룸에서 미드필더의 영향력이 커지고 있다고 말했다.

    솔샤르는 에를링 하알란드를 올드 트래포드로 데려오기 위한 향후 조치에 대해 더 많은 의문점에 직면했다.

    노르웨이는 지난 주말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와의 경기에서 43골을 넣었다. 그러나 솔샤르와의 국적 연계를 제외하면 이 둘은 몰드에서 함께 일했다.

    솔샤르는 할랜드 급습 가능성을 조사했다.

    솔샤르 감독은 “코치로써 아이들과 선수들을 겪어봤을 때 그들을 따르는 것 같다”고 말했다.

    그는 “얼링과 계속 연락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그는 도르트문트 선수로서 우리는 그가 그곳에서 잘 하기를 바란다. 나중에 인생이 어떤 결과를 가져올지 두고 봅시다.”

    솔샤르는 17일(현지시간) 레알 소시에다드와 유로파리그 2차전을 앞두고 입을 열었다. 붉은 악마는 지난 주 스페인 상대팀을 4-0으로 물리치고 마지막 16강에 한 발을 올려놓았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