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중계 영국축구분석 epl뉴스 리즈 유나이티드는 마침내 ‘미래 영국’ 남자를 위한 거래를 성사시키라고 말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프리미어리그중계 영국축구분석 epl뉴스 리즈 유나이티드는 마침내 ‘미래 영국’ 남자를 위한 거래를 성사시키라고 말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445
    가일오부장
    중재자

    epl분석 프리미어리그뉴스 영국축구중계 리즈 유나이티드는 잭 해리슨과 계약하는 것이 잉글랜드의 미래 국제선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여름에 최우선 순위로 삼으라는 말을 들었다.

    그것은 레알 마드리드의 루카스 바스케스에게 어떠한 움직임도 시간낭비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는 전 백인 포워드 노엘 웰란의 판결이다. 바스케스(29)는 시즌 막바지에 계약이 만료됐다. 그는 산티아고 베르나베우에서의 새로운 거래가 그의 임금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하기 때문에 거절했다. 보도에 따르면 에버튼과 리즈는 둘 다 그의 서명을 고려하고 있다. 문도 데포르티보는 에버튼이 ‘탁상 위에’ 제안을 했다고 주장한다. 리즈는 또한 그와 계약할 경쟁자인데, 스포츠는 세금 부과 후 1년에 3백만 유로를 영국으로 이전하기를 원한다고 밝혔다.

    그러나 Welan은 Marcelo Bielsa가 해리슨의 3년 차관을 영구적인 움직임으로 만드는 데 그의 노력을 집중해야 한다고 말한다. 백인들이 해리슨의 모 구단인 맨체스터 시티와 1천만 파운드의 계약을 맺은 것으로 알고 있다.

    그리고 윌란은 리즈가 거래를 성사시켜야 한다고 주장한다.

    그는 풋볼 인사이더에게 “그는 여전히 완전한 흥정처럼 보인다. 그는 겨우 24살이다. 완벽한 타이밍이야.

    “그는 진보할 사람이고 앞으로 잉글랜드의 역할을 맡을 수 있을 것이다. 그는 약간 취해있었지만 전반적으로 훨씬 더 한결같았다. 그는 항상 무언가를 생산한다.

    “나는 일전에 풀럼과의 경기에서 그가 훌륭하다고 생각했어. 그의 작업률은 환상적이었고, 공도 훌륭했고, 밤포드의 목표를 세웠다. 그는 우리가 알고 있는 잭 해리슨에게 돌아가는 것처럼 보였다.

    “1000만 파운드라니, 농담이겠지. 잭 해리슨 근처 어디에도 없는 그 가격에 또 누구를 구할 것인가.”

    해리슨은 리그에서 28번 뛰는 등 올 시즌 리즈의 키맨이었다. 전 뉴욕 레드 불스 맨은 이번 시즌까지 6골을 넣었고 5개의 어시스트를 기록했다.

    Bamford는 그가 편견의 희생자라고 말했다.

    한편, 전 찰리 오스틴은 영국 캠프 내에 특정 클럽에 대한 편견이 여전히 존재한다고 믿고 있으며, 패트릭 밤포드를 가장 최근의 피해자로 지목했다.

    밤포드는 리즈와의 강한 컨디션에도 불구하고 현재의 국제 휴식기 때문에 잉글랜드 선수단에서 제외되었다. 올 시즌 프리미어리그 29경기에서 14골 6도움을 기록하고 있다. 그러나 가레스 사우스게이트는 애스턴 빌라 최전방 공격수 올리 왓킨스를 대신 불러들이는 쪽을 택했다.

    사우스게이트는 밤포드를 고려했지만 리즈 공격수는 대신 홈에 머무를 예정이다. 그는 지금과 시즌이 끝날 때까지 국제 감독을 설득하기 위해 인상적인 모습을 계속해야 할 것이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밤포드가 간과되어서는 안 된다고 생각한다. 현재, 오스틴은 이 27세의 자신이 한때 있었던 것과 비슷한 곤경에 처해 있다고 주장하며 이 단체에 가입했다.

    전 프리미어리그 공격수 오스틴은 2014-15년 강등에도 불구하고 QPR로 프리미어리그 18골을 넣었다. 그는 그 시즌 말에 두 개의 국제 경기 때문에 잉글랜드 선수단에 소집되었지만, 어느 쪽에도 출전하지 않았다.

    이제 QPR로 돌아온 오스틴은 웨스트 브롬으로부터 빌린 돈으로 팀에서의 누락에 대해 밤포드에 동조했다.

    그 스트라이커는 가장 큰 클럽의 선수들이 여전히 잉글랜드 팀으로부터 특혜를 받고 있다고 주장한다.

    오스틴은 토크Sport에서 “그것은 많은 사람들에게 불리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그건 지금 패트릭 밤포드에게 불리하게 돌아가고 있어, 그건 축구 속물 근성이니까. 원래 그래. 가끔 얼굴이 맞지 않을 때가 있다.

    “그 사람이 부르지 않은 것은 무슨 짓인가?

    “(더 큰 클럽에 대한) 우애가 있다. 에릭 디어가 소환됐는데, 소환될 만큼 충분히 했나? 아니면 토트넘에서 뛰기 때문에 불러내는 겁니까?”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