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중계 epl뉴스 맨유, 리즈 에이스 추격 라이벌 리버풀에 가세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프리미어리그중계 epl뉴스 맨유, 리즈 에이스 추격 라이벌 리버풀에 가세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121
    가일오부장
    중재자

    영국축구분석 프리미어리그뉴스 epl중계 한 기자에 따르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리즈 유나이티드의 라피냐와 계약하기 위한 경쟁에 합류했다.

    라피냐는 여름에 렌즈에서 리즈로 합류한 이후 일종의 폭로자였다. 1700만 파운드의 이적료는 이미 싼 것으로 보인다.

    그 윙어는 그의 첫 18번의 프리미어리그 출전에서 4골 5도움을 제공했다. 그는 지난 5경기에서 총 5개의 골 기여를 했다.

    라피냐의 폼은 리즈에게는 큰 힘이 되었지만, 브라질인이 현재 이적 관심을 끌고 있기 때문에 리즈에게는 걱정거리가 될 수도 있다.

    리버풀은 추가 공격 증원군을 물색하면서 올 여름 그를 영입할 경쟁자로 떠올랐다.

    하지만, 스포츠 이탈리아 저널리스트 지안루이지 롱가리에 따르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또한 현재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한다.

    유나이티드는 최근 몇 달 동안 새로운 윙어를 찾는 것을 우선시하고 있다. Jadon Sancho는 지난 여름 그들의 주요 목표였지만, 결국 너무 비싸다는 것이 증명되었다.

    그것은 그들이 대신 파춘도 펠리스리와 아마드 디알로에 서명하도록 자극했다. 그러나 라피냐가 올드 트래퍼드로 이사하게 된다면 즉시 기부할 준비가 더 되어 있을 것이다.

    분명히 리즈는 라피냐를 지키고 싶어 한다. 그러나, 큰 입찰이 그들의 결의를 시험할 수도 있다.

    최근 바르셀로나와 아스널의 추가 관심을 시사한 한 보고서는 리즈가 그들의 돈을 두 배로 늘릴 수 있다면 팔 수 있다고 제안했다. 그것은 적어도 3,400만 파운드의 가격표를 의미할 것이다.

    리즈는 2024년까지 라피냐와 계약을 맺고 있다.

    라피나를 위한 전투는 열을 가한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