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중계 epl뉴스 맨유(Man Utd)가 스타 프렘 바운드 수비수를 위해 최대 라이벌과 싸우면서 준비한 3500만 유로의 판매액 투켈 눈 밀라노 스와프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프리미어리그중계 epl뉴스 맨유(Man Utd)가 스타 프렘 바운드 수비수를 위해 최대 라이벌과 싸우면서 준비한 3500만 유로의 판매액 투켈 눈 밀라노 스와프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120
    가일오부장
    중재자

    프리미어리그중계 epl뉴스 맨유(Man Utd)가 스타 프렘 바운드 수비수를 위해 최대 라이벌과 싸우면서 준비한 3500만 유로의 판매액 투켈 눈 밀라노 스와프

    영국축구뉴스 epl분석 프리미어중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맨체스터 시티는 최고 수비수 계약을 파기하고 있고 토머스 투켈은 최근의 모든 유로 페이퍼 토크에서 AC 밀란과의 첼시 교환을 고려하고 있다.

    맨유드, 맨시티 수비수 격투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피오렌티나의 수비수 니콜라 밀렌코비치와의 계약을 위해 라이벌 맨체스터 시티와 싸우고 있다는 보도가 나왔다.

    보도에 따르면 세르비아 인터내셔널은 최근 몇 달 동안 프리미어리그 구단들의 감시망에 진입했다. 실제로 토트넘은 새로운 센터백을 노리는 가운데 관심이 있을 것으로 보인다.

    그러나 맨유는 올레 군나르 솔샤르 감독이 맨유 이브닝 뉴스에 따르면, 뒤에 있는 새로운 부적이 팀의 장기적인 발전에 결정적일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 가운데, 맨체스터 이브닝 뉴스에도 무게를 실었다.

    가제타 델로 스포츠(스포츠 목격자를 통해)에 따르면 유나이티드의 관심은 사그라지지 않았지만 라이벌인 시티가 사냥에 동참했다.

    펩 과르디올라 시 감독은 여름 이적시장에서 루벤 디아스의 사인을 받아 수비를 정리했다. 더구나 본머스에서 네이선 아케를 데려왔으나 네덜란드인은 고군분투했다.

    럼에도 불구하고 과르디올라 감독은 밀렌코비치가 현재 핵심 타겟으로 삼고 있는 가운데 또 하나의 커다란 방어 급격에 눈을 돌리고 있다.

    이탈리아 출판사는 피오렌티나가 3500만 유로(3000만 파운드)에 수비수를 잃을 준비가 돼 있다고 전했다.

    그러나 가제타 델로 스포츠는 그의 다음 행선지에 대한 불확실성에도 불구하고, 어떤 경우든, 그는 다음 시즌에 프리미어 리그에서 뛸 것이라고 말한다.

    밀렌코비치(23)는 2017년 여름 고국 파르티잔 베오그라드에서 이탈리아로 이주했다.

    이후 그는 세리에A에서 107명을 포함해 피오렌티나를 위해 119차례나 출전했다.

    토머스 투헬이 AC밀란의 포워드 프랑크 케시를 첼시의 이적 대상으로 삼았다. 게다가 밀라노의 대부 피카요 토모리를 거래에 끌어들일 수도 있다. (일 밀라노리스타)

    맨체스터 유나이티드가 리즈 윙어 라피냐와 계약하기 위한 사냥에 리버풀에 합류했다. (스포르티탈리아)

    에버턴 플레이메이커 제임스 로드리게스가 프리미어리그 생활에 점점 좌절하고 있다.(덴사 센트럴)

    다요트 우파메카노의 한 고문이 2015년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의 수비수 이동에 실패한 경위를 설명했다. (SoFoot)

    알라바 땅으로 전투

    데이비드 알라바는 프리미어리그와 라리가 구단으로부터 5가지 다른 제안을 받았다. 하지만 레알 마드리드는 “앞으로 몇 주 동안” 수비수의 사인을 봉인할 자신이 있다. (파브리지오 로마노)

    첼시는 열성적인 영국 팀 중 하나이지만, 28세의 첼시가 그들의 제안을 얼마나 심각하게 받아들이고 있는지는 아직 확실하지 않다. (90min)

    레알 마드리드 스카우트들이 브라가 센터백 데이비드 카모를 맹렬히 비난했다.

    수비수는 1월 리버풀 입성에 근접했지만 레즈는 브라가의 재정 요구를 거절했다.(AS)

    PSG 패배로 인한 바르셀로나 여파가 시작되다

    바르셀로나 대통령 후보인 조안 라포르타는 그가 선거에서 승리할 경우 그가 원하는 선수들의 명단을 작성했다. 구단이 20일 파리 생제르맹에 챔피언스리그 패배를 안긴 데 따른 조치다.(돈 발론)

    한편 바르카는 리옹 포워드 멤피스 데페이와의 계약을 위한 사냥에 남아있다. 하지만 네덜란드인은 유벤투스로의 이적에 대해 ‘더 많은’ 생각을 하고 있다. (칼시오메르카토)

    PSG의 에버턴 차용자 모이스 킨은 전 클럽 유벤투스의 경기를 계속 보고 있다고 말한다. (스포츠 미디어 세트)

    킬리안 음바페가 누 캠프에서 해트트릭에 이어 자신의 미래에 대해 목소리를 높였다.

    이전 에버턴의 사장님

    본머스는 사우디아라비아의 알 힐랄 구단으로부터 전 에버턴 감독 마르코 실바를 영입하기 위한 경쟁에 직면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