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중계 epl뉴스 영국축구분석 리버풀은 가격이 다시 하락함에 따라 레알 스타의 ‘완벽한 경기’로 명명되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프리미어리그중계 epl뉴스 영국축구분석 리버풀은 가격이 다시 하락함에 따라 레알 스타의 ‘완벽한 경기’로 명명되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329
    가일오부장
    중재자

    영국프리미어리그 해외축구중계 epl분석 리버풀은 올 여름 레알 마드리드에 의해 수수료 인하로 판매될 것이라는 소문이 점점 커지고 있는 가운데 라파엘 바란의 미래에 매우 신경을 쓰고 있다.

    더 레즈 올 시즌 3명의 선임 중앙 수비수들이 모두 아웃되는 등 후방에서 부상과 함께 악몽을 꾸었다.

    게다가, 수석 스탠드인 조던 헨더슨과 파비뉴는 문제에 직면했다; 주장 헨더슨은 사타구니 문제로 수술을 받은 후에야 4월에 돌아올 것이다.

    이와 같이, 1월 추가되는 오잔 카박은 결정적인 것으로 증명된 반면, 동료 사인 벤 데이비스는 아직 경기에 참가하지 않았다. 하지만 리버풀 수장들 사이에서는 또 한 번의 큰 여름 계약 필요성에 대한 믿음이 있다고 한다.

    주말에 보도된 바에 의하면 리버풀은 베레인과의 상황을 주시하고 있다고 한다. 프랑스 수비수는 베르나베우에서의 계약이 15개월밖에 남지 않았고 새로운 계약에 대한 논의는 아직 합의에 이르지 못했다.

    바레인은 2011년 렌즈에서 레알에 합류했다. 하지만 AS 측은 연장 계약을 하지 않으면 올 여름 수비수가 팔릴 것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그들은 배런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와 PSG 둘 다 열렬한 팬들에 뒤지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다. 그러나 문도 데포르티보는 리버풀을 ‘가장 주의깊다’고 언급한다. 게다가, 그들은 붉은색이 월드컵 우승자들에게 ‘완벽한 경기’라고 주장한다.

    게다가, 또 다른 아웃렛인 OKDiario는 바란이 올 여름 단지 50만 유로에 살 수 있을 것이라고 주장한다. 그들은 레알이 27세 소녀를 위해 약 70만 유로를 모으기를 희망했었다. 하지만, 그의 계약이 불과 12개월밖에 남지 않은 상황에서 – 엄청난 세계 경제 침체와 함께 – 50만 유로의 수수료가 더 현실적으로 보인다.

    레알은 올여름 세르히오 라모스와의 재회 상황을 경계하고 있다고 한다. 노련한 수비수는 약간 줄어든 조건으로 레알의 새로운 계약 제안을 거절한 후 자유계약선수(FA)로 출전할 수 있다.

    그의 입장에서 바라네는 베르나베우에서의 자신의 미래에 대해 거의 말하지 않았다. 그는 이 경기에서 모든 최고 영예를 차지했고 또한 그의 나라를 위해 71개의 모자를 쓰고 있다.

    첼시전 복귀 디오고 조타
    한편 클롭 감독은 디오고 조타가 첼시와의 16일 경기에 출전할 수 있다고 자신했다.

    포르투갈의 포워드 지난 주에 무릎 부상으로 두 달 넘게 퇴장당한 후 다시 훈련에 복귀했다.

    그러나 셰필드 유나이티드와 경기를 해야 한다는 주장을 굽히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그는 병으로 인해 다시 선수단에 결장했다.

    그런 만큼 아버지의 죽음을 애도하고 있는 알리송 베커, 부상에서 회복 중인 파비뉴와 나란히 경기에 출전하지 않았다.

    클롭 감독은 경기 후 기자회견에서 첼시와 맞대결을 펼칠 가능성에 대해 밝혔다.

    감독은 데일리 미러를 통해 “앨리슨과 파비뉴, 나는 그들이 경기를 할 수 있다고 확신한다”고 기자들에게 말했다.

    “다이오고와 함께 어젯밤 호텔에서 우리와 함께 있었는데 하룻밤 사이에 병이 나서 우리는 그를 집으로 돌려보내야 했어.

    “그러니까 그가 얼마나 빨리 회복하느냐에 달렸겠지, 분명히.

    “그는 선수단에 없었지만 [지난 주] 이전에 팀원들과 훈련을 받았고, 내가 전에 말했던 것처럼 정말 좋아 보였어.”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