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중계 epl뉴스 영국축구분석 Sheff Utd 미래에 대해 정직하게 시인하는 와일더의 불만은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프리미어리그중계 epl뉴스 영국축구분석 Sheff Utd 미래에 대해 정직하게 시인하는 와일더의 불만은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336
    가일오부장
    중재자

    epl분석 영국축구중계 프리미어리그뉴스 크리스 와일더는 브라몰 레인의 감독직을 유지하고 싶다는 사실을 확인했음에도 불구하고 그가 다음 시즌 셰필드 유나이티드의 감독이 될지는 모른다고 인정한다.

    팀이 최하위여서 프리미어리그에서 강등될 것이 확실해 보이는 와일더는 2021/22 선거캠페인을 계획하는 것이 어렵다고 느끼고 있다.

    와일더는 다음 시즌에 이 클럽에 올 것이냐는 질문에 “잘 모르겠다. 우리는 항상 단기, 중기, 장기 계획을 세우지만 그 계획은 나 말고 다른 사람들에 의해 결정된다.

    “그런 대화는 처음이야. 그런 일이 일어나야 한다고 생각하지만, 일어나지 않고 있어.”

    와일더의 대응은 브라몰 레인의 배후에서 핵심 쟁점에 대한 견해차가 있다는 의혹을 증폭시킨다.

    블레이드 사장은 겨울 이적 기간 동안 새로운 영입을 허락하지 않았고 구단주 압둘라 빈 무사 왕자의 빈 압둘아지즈 알 사우드는 구단 최근 영입 기록에 대해 우려를 표명했다.

    매니저로 남기를 원하는지 묻는 질문에 53세의 그는 이렇게 말했다. “그래, 틀림없어. 우리가 그 계획을 고수한다면.

    “항상 그렇듯이, 그 계획은 유산을 남기고, 변화가 필요한 것들을 경기장 밖에서 바꾸고, 우리가 투자한 선수들과 계속 어울리며, 커플을 더하고, 그렇게 간단히 다시 되돌리려고 하는 것이었다.”

    와일더는 2016년 5월 부임한 뒤 2차례의 승격으로 구단을 이끌었고, 지난 시즌 프리미어리그 복귀와 함께 블레이드를 9위로 마무리하도록 지도했다.

    그는 이어 “우리는 축구 클럽 역사상 영광스러운 시기를 보냈다”고 덧붙였다. 그리고 나는 정말 즐거웠고 그것의 일부가 되었다.

    “하지만 축구에서 당신을 놀라게 하는 것은 아무것도 없소. 넌 그냥 고개를 숙이고 반성하고 일해. 상황이 변하면, 우리 모두 이해하지만, 넌 그걸 잘 견뎌내. 그리고 나는 그것을 단속하고 있어.”

    와일더는 계속해서 그들이 스카이 베트 챔피언십으로 다시 강등된다면 그 클럽이 그들의 스타 선수들을 붙잡을 수 있을 것이라는 그의 믿음을 되풀이했다.

    더 블레이드는 11일 밤(현지시간) 아스톤 빌라를 개최, 12경기를 남겨두고 15점 차로 안전에서 멀어지며 가장 큰 탈출의 기회를 노리며 시간이 촉박하다.

    플레이어에게 블레이드 빚이 있음
    그는 “선수들은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고 말했다. 와일더는 “축구팀도 이곳에 와야 할 의무가 있다”고 말했다.

    그는 “실망스러운 시즌이었지만 선수들을 데려오는 데는 선수들의 성격이 관건이었다. 그들은 상황을 이해했다. 그들은 상위 4위 클럽에 가입하지 않았고, 프리미어리그에 설립된 클럽에 가입하지도 않았다.

    “그들은 이 부서에 잘 경기하고 머무르는 것이 믿을 수 없는 도전인 클럽에 계약하고 있었다.

    그는 “불행히도 그렇지 않을 것으로 보이지만 우리는 끝까지 잘 해내고 더 많은 점수를 얻어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볼 것”이라고 덧붙였다.

    선수들도 아직 구단과 계약돼 있어 구단이 좋은 위치에 있고, 불가피한 상황이 벌어지면 강팀이 될 젊고 재능 있는 선수들이 많다.

    와일더 선수단은 빌라의 방문을 위해 맨 뼈대만 남겨두고 있으며 부상 선수들 중 복귀할 선수는 아무도 없다.

    제이든 보글(신), 크리스 바샴(햄스트링), 잭 로빈슨(풋), 잭 로드웰, 존 이건(토우), 잭 오코넬(크네), 샌더 버지(햄스트링) 등은 아직 아웃 상태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