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중계 epl분석 영국축구뉴스 리버풀은 스타에게 일상적으로 ‘폭발’한 것은 바이날둠의 대체물이 아니라고 말했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프리미어리그중계 epl분석 영국축구뉴스 리버풀은 스타에게 일상적으로 ‘폭발’한 것은 바이날둠의 대체물이 아니라고 말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500
    가일오부장
    중재자

    해외축구분석 프리미어리그뉴스 epl중계 전 아스널 공격수 케빈 캠벨은 상대 선수들로부터 지속적인 괴롭힘을 당했던 건너스 팀의 일원이었던 애런 램지는 리버풀의 조르지니오 비날둠의 대체자가 아니라고 주장한다.

    이탈리아 아웃렛 칼시오메르카토는 웨일스 미드필더가 올 여름 바이날둠 패배를 앞둔 레즈 팀의 관심을 알고 있다고 보도했다. 이 네덜란드 스타는 바르셀로나가 30세의 선수와 지속적으로 연계되면서 무료 이적 출구를 할 것으로 예상된다.

    램지는 에미레이트 항공에서 11년 만에 2019년 유벤투스를 위해 런던 북부를 떠나 토리노에서 주당 40만 파운드 안팎의 수입을 올리고 있다.

    그러나 캠벨은 풋볼 인사이더와의 인터뷰에서 램지가 바이날둠과 같은 엔진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주장했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그는 바이날둠이 아니야. 바이날둠은 좋은 엔진을 가지고 있고 골을 넣는 방법을 알고 있다.

    그는 좋은 선수라고 생각하지만 예전 같지 않다. 바이날둠은 박스 투 박스인 반면 그는 공격형 선수에 가깝다.

    “비즈날둠은 정말 실력이 좋고 과소평가된 선수야. 난 램지가 바이날둠만큼 터프하다고 생각하지 않아. 그는 리버풀을 포함한 아스널에서 왕따를 당한 팀의 일원이었다.”

    비날둠은 안필드 시절 30년 만에 챔피언스리그와 프리미어리그 첫 우승을 차지하며 레즈비언 226경기에 출전해 22골을 기록했다.

    윙거는 리버풀 퇴장을 위해 팁을 주었다.
    한 전문가에 따르면, 해리 윌슨은 리버풀에서 마지막 경기를 치렀고 이번 여름에 레드 팀에 의해 팔릴 것이라고 한다.

    24살의 이 선수는 현재 카디프와 챔피언십에서 시즌 내내 대출 계약을 맺고 있다. 그는 출발이 느리더니 고향 웨일스에 발을 들여놓은 것 같다. 그러나 안필드에서 경력을 쌓을 가능성은 희박해 보인다.

    이것은 Merseyside에서 멀리 떨어져 있는 Wilson의 다섯 번째 대출이다. 그는 이번 시즌에 앞서 본머스, 더비에서 성공적인 마수를 보냈다.

    윌슨은 16일 밤 벨기에와의 웨일스전에서 멋진 스트라이크를 선보이며 리버풀에 자신의 재능을 일깨워줬다.

    하지만 리버풀에서 단 한 번의 선배 출연만 한 케빈 필립스는 그가 또 다른 선배는 얻지 못할 것이라고 암시한다.

    실제로 필립스는 블루스버드의 4골 10도움을 기록하고 있는 윌슨이 이 팀에 영구적으로 합류할 수 있다고 말한다.

    그는 풋볼 인사이더에게 “윌슨이 리버풀에서 미래가 없다고 생각한다”면서 “솔직히 말하면 윌슨이 다시 그들을 위해 뛰는 것을 볼 수 없다”고 말했다.

    “어젯밤의 성대한 마무리였고 그 움직임 역시, 놀랍군.

    “카디프는 그들이 가고 있는 방식대로 프리미어리그에 올라올 수 있는 모든 기회를 갖고 있다. 만약 내가 믹이라면, 나는 그에게 영구적으로 계약하고 일주일간 경기를 하게 할 것이다.

    “만약 그가 여름에 리버풀로 돌아간다면 그의 경력은 거꾸로 가기 시작할 것이다. 그는 지금 당장은 미식축구를 잘해서 여름에 떠나고 싶어할 것 같다고 말했다.

    윌슨은 2023년 여름까지 리버풀과 계약돼 있지만 올 여름 이적시장에서 단돈 1천만 파운드에 떠날 수 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