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리그중계 epl분석 영국축구뉴스 안첼로티는 에버튼이 처음에 원하지 않았던 서명을 한 것에 대해 자신이 틀렸다는 것을 인정한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프리미어리그중계 epl분석 영국축구뉴스 안첼로티는 에버튼이 처음에 원하지 않았던 서명을 한 것에 대해 자신이 틀렸다는 것을 인정한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333
    가일오부장
    중재자

    epl뉴스 영국축구중계 해외축구분석 카를로 안첼로티 에버턴 감독은 당초 지난해 여름 이적시장에서 압둘라예 두쿠레와 계약하고 싶지 않았다고 인정했다.

    전 와트포드 맨은 안첼로티가 중원을 보강하려는 계획의 일환으로 9월에 계약을 맺었다.

    제임스 로드리게스와 앨런은 또한 토피스의 순위를 강화했고 3인조는 결정적인 것으로 판명되었다.

    그러나 안첼로티는 프랑스인 더쿠레는 자신이 목표로 삼았던 선수가 아니었다고 인정했다.

    대신 부장 상사들이 서명을 권하고 대화를 나눈 뒤 앞으로 나아갔다.

    안첼로티 감독은 (목표를 통해) 기자들에게 “이적 창구에 대해 이야기를 시작했을 때 더쿠레가 클럽 명단에 올랐다”고 말했다.

    “그는 내 명단에 없었지만, 우리는 함께 이야기를 나누었고 우리 둘 다 그와 계약하기로 동의했소.

    “나는 6개월 후에 더커우가 정말 잘 뛰고 있기 때문에 정말 환상적인 계약이었다고 생각한다.”

    이 28세의 선수는 올 시즌 에버턴의 24경기 중 23경기에 출전해 2골 3도움을 기록하며 맹활약했다.

    실제로 FA컵과 카라바오컵에도 출전하며 시즌 내내 3경기만 결장했다.

    안첼로티는 더커의 특성을 가장 잘 평가한다.

    안첼로티는 두쿠레의 장점 중 최고점에 대해 이렇게 덧붙였다. “두쿠레는 신체적으로 매우 좋고, 아주 빠르게 회복할 수 있다.

    “그는 자신의 몸 상태에 문제를 보이지 않는다. 그는 많은 경기를 했지만 여전히 정말 잘하고 신선하며 전혀 문제가 없다고 말했다.

    이 선수의 계약은 2023년 여름 만료되지만 에버턴은 12개월 연장 옵션을 갖고 있다.

    그는 다음 시즌에 토피스의 유럽 축구 사냥에서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는 것을 증명했다.

    에버튼은 현재 프리미어리그에서 2경기를 남겨놓고 승점 5점 차인 7위를 달리고 있다. 실제로 월요일 사우샘프턴과의 격돌은 그런 경기 중 하나이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