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어중계 영국축구뉴스 epl분석 토마스 투셸의 첼시 찬스는 과거 감독이 커브 경험을 배우면서 도움을 받았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프리미어중계 영국축구뉴스 epl분석 토마스 투셸의 첼시 찬스는 과거 감독이 커브 경험을 배우면서 도움을 받았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725
    가일오부장
    중재자

    프리미어중계  영국축구뉴스 epl분석 토마스 투셸의 첼시 찬스는 과거 감독이 커브 경험을 배우면서 도움을 받았다.

     

    영국프리미어리그 epl중계 영국축구분석 주르겐 클린스만은 인터, 토트넘, 바이에른 등에서 활약하던 화려한 경력 동안 독일과의 월드컵 및 유럽선수권대회에서 우승했다. 감독으로서 2006년 월드컵에서 독일을 3위로 이끌었고 2011년부터 16년까지 미국 남자 대표팀을 운영했다. ESPN.com 칼럼 외에도 FC데일리의 단골손님이다.

     

    시즌 중반에 감독직을 맡는 것은 빨리 적응하는 것이 전부인데 토마스 투켈은 지난주 첼시에서 프랭크 램파드를 교체한 이후 바쁘게 움직이게 될 것이다. 도착한 지 하루 만에 터치라인에서 코치를 하던 그는 주말에 또 다른 경기를 치른 뒤 30일 조제 무리뉴의 토트넘 방문을 준비하고 있다.

     

    토마스의 파리 생제르맹에서의 경험은 축구에서 부정적이거나 긍정적으로 하룻밤 사이에 일이 일어날 수 있다는 것을 상기시켜 주었다. 네이마르와 킬리안 음바페를 팀의 주축으로 한 그의 시간을 놀라운 경험으로 돌아볼 것이라 확신하지만 리그와 컵을 따내고 챔피언스리그 결승에 오르는 것만으로는 부족했던 것을 본 그는 비록 골이 비슷하더라도 우승 트로피라는 첼시에게 조금 다르게 다가갈 것 같다.

     

    최고의 매니저들은 새로운 클럽에 그들의 우표를 붙이는 방법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무리뉴는 무엇이 필요한지 이해하고 빈둥거리지 않는다. 그는 매우 명료하고 그의 구체적인 행동방식이 모든 사람을 기쁘게 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가 어디에 가든지 간에 그는 승리했다.

     

    자신의 개성을 고수하는 것이 중요하다. 무리뉴는 지키지 못할 약속을 하지 않고, 새로운 직장에 들어가 “이것이 나야, 내 방식대로 해야 한다”고 말하는데, 그의 성공은 그것이 효과가 있다는 것을 증명한다. 리버풀의 주르겐 클롭도 마찬가지인데, 그에게만 유일하게 시속 200마일의 공격적인 축구를 하고 있다. 상위 경영자들을 보면 모두 트레이드마크를 달고 있다.

     

    축구에서 다른 모든 사람들과 이야기하는 것은 하나의 산업이기 때문에 그가 런던에 도착하기 전에 토마스는 첼시 선수들에 의해 논의될 것이다. 이것은 새로운 매니저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예를 들어 티아고 실바와 크리스티안 풀리시치는 각각 PSG와 보루시아 도르트문트에서 함께 일했던 남자가 좋은 사람이고 에너지와 영감이 넘치는 긍정적인 사람이라는 메시지를 전할 수 있다.

     

    토머스는 10대 때 풀리시치를 알고 있었고, 이제 자신에게 맞는 스타일을 더 잘 할 수 있는 나이 들고 더 성숙한 축구선수를 갖게 되었다: 가능하면 빠른 속도의 과도기적인 게임과 같은 것이다. 풀리시치는 그라운드에서 존재감과 개성을 가지고 있다; 그는 공을 요구하고 있고 그가 첼시에 합류하기 위해 올바른 움직임을 했다는 것을 증명했다.

     

    티모 베르너와 카이 하베르츠가 동료 독일인 밑에서 최고의 폼을 찾을 것이라는 기대가 클 것이다. 영국에서 그것이 어렵다는 것을 알게 된 것은 사실이지만, 두 선수 모두 차이점을 만드는 사람들이고, 그들이 제공하는 것 때문에 챔피언스리그 클럽에서 다른 클럽으로 옮겨가는 선수들 중 일부다. 토마스는 왜 아직 일이 잘 풀리지 않았는지 살펴봐야 하고, 아마도 그의 평가는 시간이 조금 더 필요하다는 것일 것이다.

     

    워너는 9번보다 스피드를 위한 공간이 더 많은 넓은 곳에서 뛸 수 있는데, 1대1 상황에서 첫 번째 움직임을 보이고 수비수로서 바로 볼이 없을 때 그는 사라진다. 하지만 마음 속 깊은 곳에서는, 그는 골득점자 입니다. 그것이 그가 사는 목적이지요. 그리고 그렇기 때문에 마지막 벌칙을 놓친 뒤에도 기회가 되면 다음 벌칙을 받아야 한다.

     

    포워드들은 골이 일정하게 늘어나면 된다는 사실을 감수해야 한다; 언젠가는 페널티킥이나 1대1로 놓칠 것이고, 다음날 공은 쉽게 들어갈 것 같다. 여러분은 숫자에 이끌려 최고 수준에서 다른 사람들과 경쟁하기를 원한다; 매일 서로를 바라보고 있고 15년 동안 살아온 리오넬 메시와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를 생각해보라.

     

    나는 마르코 판 바스턴을 바라보곤 했다. 나는 항상 그를 존경했고 1980년대 후반과 1990년대 초반에 그는 세계에서 가장 완벽한 스트라이커였다. 우리는 그가 인터 밀란과의 AC 밀란에서 나를 상대하든, 아니면 그의 홀랜드가 나의 독일과의 경기에서 하든 여러 번 맞붙었다. 때로는 그가 이기고 때로는 내가 이긴다.

     

    하베르츠는 이미 많은 것을 증명했더라도 더 완전한 선수로 발전할 가능성이 있고 아직 발전 중이다. 코치들은 종종 재능이 50%에 불과하다고 말하는데, 램파드가 바이엘 레버쿠젠에서 발언권을 갖고 피터 보즈도 발언권을 얻었듯이 토마스는 나머지 50%를 건설하는 데 있어 큰 발언권을 갖게 될 것이다. 신체적으로나 성격적으로 하베르츠로부터 오는 것이 훨씬 더 많다.

     

    토머스 투헬(왼쪽)이 첼시에서 USMNT 스타 크리스티안 풀리시치(오른쪽)와 재회했다.

    서로 다른 배경을 가진 다른 사람들로 가득한 팀이라면, 그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매 순간의 시간이 도움이 된다. 예를 들어, 축구 이외의 생활에 대해 배우십시오. 선수들은 자신이 누구인지에 대한 감사를 좋아하고 더 나은 운동선수와 인간이 되기 위한 정보를 원한다. 이 모든 일을 국가대표팀 환경 안에서 하는 것이 더 쉽다. 왜냐하면 당신은 개별적인 회의를 할 시간이 더 많기 때문이다.

     

    하지만 클럽이 있으면, 모든 사람들은 끊임없이 바쁘게 움직인다. 선수들은 사생활과 가족을 관리해야 하고, 게다가 당신은 3, 4일마다 경기를 한다. 그들이 다른 일을 하기 위해 훈련장을 빨리 떠난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니다!

     

    선수 개개인을 다루는 것을 넘어 구단의 내부 서클을 운영하는 것이 감독의 가장 큰 과제고 역사부터 공동체, 미디어, 소유권 목표 등 기존 문화에 대한 인식을 쌓는 것이 시간이 걸릴 수 있다. 그런 것들을 매일 즐겨야 하지만 도움이 필요하기 때문에 데려오는 스태프들이 중요한 역할을 한다.

     

    왜 아스널, 첼시 그리고 스퍼스가 런던에 챔피언스 리그 기록을 남길 수 있을까?


    포스트 램파드 시대에 투셸 재건을 돕는 첼시의 옛 수비수

    분명 훈련 시간을 준비하고 기술적인 측면을 검사할 보조 코치들이 있을 것이다; 어쩌면 분석가도 있을 것이고, 아마도 리드 스카우트, 물리학자 또는 의료원장도 있을 것이다. 월드컵을 앞두고 2004년 독일 감독으로 부임할 때 그 지원망이 내게 중요했다. 당신은 당신만의 팀을 만들고 힘을 얻고 신뢰를 받아야 하는 전문가 분야의 가이드 역할을 한다.

     

    여러분이 실수를 하고 어려운 시기를 어떻게 지나갈지 이해하는 것도 중요하다. 최고 경영자들은 2, 3패에 얽매이지 않고 스스로를 의심한다; 그들은 나쁜 날들을 헤쳐나갈 방법을 알고 있고 팀에 안정을 준다. 오늘 날씨가 화창하지 않더라도 잘 될 것이라는 메시지를 선수들에게 전달하는 것이 필수적이다.

     

    새로운 클럽에서 성공하기 위해서는 모든 매니저에게 시간이 필요하다. 소유권, 이사회, 코치와의 관계가 돈독하면 되는데 축구는 결과사업이라 ‘채용되는 날은 해고되는 날’이라는 말이 그 어느 때보다 많이 적용된다.

     

    동반자 관계가 잘 풀리지 않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으며, 이는 모두 경영학 학습 곡선의 일부분이다. 그래서 토마스가 그렇게 긍정적인 일을 많이 한 후에 파리를 지나가게 된 것은 충격이었을지도 모르지만, 그는 그 메시지를 받아들여 다음 모험으로 옮겨갔는데, 이것은 그가 잉글랜드에 적응하기 위해 도전하고 첼시 풋볼 클럽을 책임지고 있는 데서 오는 기대감이다.

    3e970e5d1f293470cda61a8c55ceb75e_1612362812_7933.png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