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농구뉴스 nba중계 느바분석 긴장된 햄스트링으로 4경기 연속 결장하는 브루클린 네츠의 케빈 듀란트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해외농구뉴스 nba중계 느바분석 긴장된 햄스트링으로 4경기 연속 결장하는 브루클린 네츠의 케빈 듀란트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190
    가일오부장
    중재자

    무료스포츠중계 느바뉴스 해외스포츠분석 케빈 듀란트가 긴장된 왼쪽 햄스트링 치료를 계속 받고 있는 가운데 일요일 LA 클리퍼스와의 경기에서 4경기 연속 결장한다.

    브루클린 네츠의 스티브 내시 감독은 듀란트가 염증이 있는지 감시받으면서 계속 강화 운동을 하는 것이 계획이었다고 25일 밝혔다. 내시는 듀란트가 연습할 때 가벼운 코트에서 일하기도 할 것으로 생각한다고 말했다.

    내시는 “계속 말하는 것처럼 이건 장기간의 일은 아닌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나 우리가 생각했던 것보다 며칠 더 걸리거나 그저 조심하는 것이 아마 있을 겁니다. 나는 지금 둘 다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준비는 안 된 것 같고, 시간이 더 필요한 것 같은데 우리도 분명히 조심할 겁니다.”

    듀란트는 2월 13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를 상대로 햄스트링을 다쳤다. 경기 전 듀란트는 리그의 안전보건 프로토콜에서 1주일을 놓쳤다.

    당초 네트스는 듀란트가 최소 2경기에 결장할 것이며 부상은 ‘마이드’라고 밝혔다.

    네츠는 현재 시즌 중 가장 긴 5연승을 달리고 있다. 그럼에도 듀란트의 빅3인 제임스 하든과 카이리 어빙은 올 시즌 7경기만 함께 뛰었다. 듀란트는 올해 총 11경기를 결장했다.

    듀란트는 올해 브루클린에게 평균 29.0점. 7.3리바운드, 5.3어시스트를 기록하고 있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