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농구뉴스 nba중계 느바분석 펠리칸스의 조시 하트는 엄지손가락으로 인대를 찢으며 ‘시즌의 가장 많은 남은 것’을 놓칠 것이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해외농구뉴스 nba중계 느바분석 펠리칸스의 조시 하트는 엄지손가락으로 인대를 찢으며 ‘시즌의 가장 많은 남은 것’을 놓칠 것이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909
    가일오부장
    중재자

    느바중계 해외농구분석 nba뉴스 최근 뉴올리언스 펠리칸스는 시온 윌리엄슨, 브랜든 잉그램, 론조 볼이 빠진 애틀랜타 호크스에 승선했다. 그러나 이 세 사람은 모두 비교적 사소한 문제를 다루고 있으며, 장기간 라인업에서 이탈해서는 안 된다.

    불행히도 조쉬 하트에게는 그렇지 않다. 펠리칸스의 가드는 금요일 부상 보고서에 3인조 선수와 합류했으며 엄지손가락 부상으로 인해 무기한 외출할 것이라고 구단은 발표했다.

    뉴올리언스 펠리컨스는 오늘 간수 조시 하트가 지난밤 올랜도 매직과의 경기에서 오른쪽 엄지손가락에 UCL이 찢어지는 부상을 입었다고 발표했다. 하트는 오늘 Ochsner Health에서 MRI를 받았는데, 이것은 부상 진단을 확인했다. 하트의 치료 계획과 반품 일정과 관련된 추가 업데이트는 추후 발표될 예정이다.

    하트에게 중요한 질문은 수술이 필요한가 아닌가가 될 것이다. 만약 그렇다면, 그는 훨씬 더 긴 회복 시간을 맞이하게 될 것이다. 미국프로농구(NBA)에서 부상을 추적하는 ‘인스트리트 와이츠’를 운영하는 공인체육 트레이너 제프 스토츠는 찢어진 UCL 때문에 수술을 받은 뒤 놓친 경기가 평균 26경기라고 밝혔다.

    뉴올리언스는 정규시즌이 25경기밖에 남지 않았고 COVID-19로 인해 올해 일정이 압축돼 있다. 그 말은 수술은 하트의 나머지 부분일 가능성이 높다는 뜻이지만, 우리는 분명히 공식적인 연대표가 확실히 알 때까지 기다려야 할 수 있을 것이다. Pelicans의 코치 Stan Van Gundy에 따르면, 예후가 좋지 않다고 한다. 그는 기자들에게 “하트는 2주 안에 돌아오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상당한 시간이다. 그는 시즌 남은 대부분의 것들을 놓칠 거야.”

    하트가 수술이 필요하든 안하든 간에 당분간은 외출할 것이고, 펠리칸에게는 큰 타격이다. 하트는 이 팀에서 누가 생각하는 첫 번째 이름은 아니지만, 그는 모든 것을 조금씩 할 수 있고 부족한 부분을 채워줄 수 있는 꾸준한 벤치 존재다. 그는 또한 공의 저편에서 이미 리그 최하위 근처에 있는 팀에서 더 좋고 더 다재다능한 수비수 중 한 명이다.

    펠리칸스는 21-26으로 앞선 10일(현지시간) 서부 콘퍼런스 결승전에서 1.5경기 차로 뒤졌다. 그들은 이미 2018년까지 계속되는 플레이오프 가뭄을 끝내기 위해 힘든 싸움을 하고 있었고, 하트의 부상으로 그 임무는 더 어려워졌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