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농구분석 느바중계 nba뉴스 Hornets의 Gordon Hayward는 vs. 발이 삐끗한 페이서, 얼마나 많은 시간을 놓칠지 아직 아무 말도 없다.

Home 게시판 자유게시판 해외농구분석 느바중계 nba뉴스 Hornets의 Gordon Hayward는 vs. 발이 삐끗한 페이서, 얼마나 많은 시간을 놓칠지 아직 아무 말도 없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글쓴이
  • #1911
    가일오부장
    중재자

    느바뉴스 nba분석 해외농구중계 Gordon Hayward는 그의 역사를 고려할 때 이번 시즌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내구성이 강했다. 헤이워드는 보스턴 셀틱스와 3시즌 동안 정규시즌 145경기에만 출전한 뒤 샬롯 호네츠 소속으로 첫 유세에서 4경기만 결장했다. 안타깝게도, 그 내구성은 금요일 인디애나 페이커스와의 샬롯 경기에서 테스트되었다.

    2쿼터에서 헤이워드는 페이커스 센터 마일스 터너에서 차를 몰았다. 그는 터너의 발을 밟더니 곧바로 바닥에 구겨졌다. 그는 재빨리 그날 밤 제외되었고 발이 삐었다는 진단을 받았다.

    호넷 부부는 지난 비수기에 헤이워드에게 4년 1억2800만 달러의 계약을 했고, 그 성패는 항상 건강에 달려 있었다. 헤이워드는 올 시즌 볼 핸들링에서 거의 올스타급에 가까운 활약을 펼쳤지만 나이(30)와 부상 기록 등을 감안할 때 이번 계약은 상당한 리스크를 안고 있다.

    다행히도, 이것은 단지 삐었을 뿐이다. 최악의 결과는 피했다. 하지만 호넷 부부는 헤이워드를 회복시킬 시간이 없어 라멜로 볼이 시즌 아웃돼 2개월도 채 남지 않은 상황에서 4번 시드 호넷이 7번 시드 닉스를 1.5경기 차로 앞서고 있다. 동부 콘퍼런스는 너무 어수선해서 단 한 번의 나쁜 스트레칭도 플레이오프와 플레이인 라운드의 차이일 수도 있고, 혹은 더 나쁠 수도 있다.

    호네츠가 파커스를 상대로 114-97로 간신히 승리했지만 헤이워드가 놓치는 경기는 위험하다. 그가 라인업에 빨리 복귀할수록 샬롯 팀으로서는 그가 절실히 필요로 하는 팀이 된다.

1 글 보임 - 1 에서 1 까지 (총 1 중에서)
  • 답변은 로그인 후 가능합니다.